====================================================================================
본 시뮬의 데미지 계산 소스 부분은 바람의자유Ex 님의 데미지 시뮬 코딩 (VBA)를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일부 최근 업데이트 된 스킬의 경우 제가 업데이트 했습니다.
====================================================================================
====================================================================================
마나시뮬로 할수 있는 것들.
1. 공속 계산 (전 직업)
2. 스텟 계산 (전 직업)
3. 데미지 시뮬 - 아이템 반 자동/수동 입력 (물공계)
4. 감뎀율 확인 (스테이터스 창의 Def 우측에 파란색 %)
====================================================================================

안녕하세요.
최근 반영된 근접 물리데미지의 효과가 너무 커서 해당 옵션을 반영시켰습니다.

또한 최근 스킬이 자주 업데이트 되는데 공격 속성(원거리, 크리증뎀, 근접물공)이 다양하고 자주 바뀌어서
별도로 스킬에 대한 공격 속성을 사용자가 입력하도록 변경했습니다.

 -> Skill_type 시트에서 해당되는 속성은 "1"로 표기하시면 적용됩니다.
     (해당 안되는 속성은 "0" 또는 공백으로 두시면 됩니다.)

     제가 아는 일부 스킬에 대해서는 적용시켰는데 혹시 적용이 안된 스킬은
     Skill_type 시트를 수정후 사용하셔야 정상적인 데미지가 출력됩니다.



기본 사용법은 아래 있는 v032버젼 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http://www.inven.co.kr/board/ro/1959/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