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길던에서 사냥 할 수 있습니다. 

묘르닐에서 97프페 박보검' 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120 프페 뉴 턴도 같이 키우고 있습니다.)

120 프페 같은 경우 볼트마법 마책 프페로 키워졌고, 
97프페는 지속성 마책 프페로 키우고 있습니다.

100렙 전까지 프페계열은 거의 불가촉 천민 수준으로 파티에서 큰 영향이 없습니다. 
마나를 줄 수 있다곤 하지만 일퀘에선 필수적으로 솔첸을 필요로 하지 않고, 아인파티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때문에 프페를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쩔을 받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렇다고 사냥이 아예 안되는 것은 아니라는걸 알려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최근 길던이 나왔고, 길던의 경험치가 매우 좋습니다.(pk의 위험이 있긴 하지만 요즘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심지어 길던 2층같은 경우 몬스터의 속성이 풍속성 고정입니다. 때문에 지속성 마책프페에게 있어선 최고의 사냥터라고 생각합니다. (길던이 없었던 시절엔 용지 3층이 있었습니다.)

다만 공격속도가 충분하지 않다면 매우 힘들 수 있습니다.(버프를 하시거나, 민블을 해줄 수 있는 프리 한명과 함께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같은 경우 쫄쫄이 캐릭터를 이용해 민블 버프를 따라가면서 주도록 합니다.)
영상에선 챌린지와 신속포션도 도핑하지만 민블이 있으면 
요리,각성,집중,정도만 도핑하면 충분합니다. 

 
제 장비는 프로모션셋(세이지정수)+인컴+페스터호박모+포링대파sp 입니다. 
하지만 사냥만을 위하신다면 호박모+인컴 >배자모 로 바꾸시는게 공속을 올리는데 훨씬 용이 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오토스펠과 어스를 사용해 공속과 데미지를 올린다. >몹을 모은다 > 월 오브 포그를 사용한다.(몹이 많다고 생각될경우 세월을 사용한다) > 뚝배기를 깬다. >다시 처음으로 


제가 10 지신의 계보에 지속 5% 카드 2개를 박아서 써봐도 프로모션 무기의 성능을 따라가지 못합니다. 
때문에 프로모션 장비를 가지고 계신 세이지 분이시라면 프로모션 장비를 사용하시고, 마책도 프로모션 마책을 사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