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에서는 AMD 하이엔드 데스크톱(HEDT) 프로세서 라이젠 스레드리퍼 1950X와 고성능 수냉쿨러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이젠에 보여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라이젠 스레드리퍼 최상위 모델인 16코어32스레드 1950X 프로세서를 구매하는 소비자 또는 ASUS, GIGABYTE, MSI 한국 정식 유통제품인 X399 메인보드와 라이젠 스레드리퍼 1950X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고성능 수냉쿨러를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를 제공한다. 특히 인기 브랜드인 에너맥스, 프랙탈디자인, 써멀테이크 등 고성능 수냉쿨러가 참여하여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이젠 스레드리퍼는 HEDT 프로세서에 걸맞게 메모리 컨트롤러는 쿼드 채널 DDR4 메모리를 지원하고 PCIe 3.0 대역폭은 64레인으로 멀티 GPU 구성이나 PCIe 3.0 NVMe SSD 사용 시 유리하다. 경쟁 플랫폼과 달리 TR4 소켓을 지원하는 X399 플랫폼에서는 별도의 활성화키 구입 없이 NVMe RAID를 기본 지원하는 장점이 있다.

스레드리퍼는 ‘리니지M’, ‘리니지2레볼루션’, ‘엑스’ 등 인기 모바일 게임을 녹스 앱플레이어를 활용하여 다수의 클라이언트를 동시에 데스크탑PC에서 즐기기 위한 유저들, 디자인, 3D렌더링 등 그래픽작업은 물론 영상 편집 및 인코딩, 게임 방송 스트리밍에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고 있어 소규모 클라우드, 개인서버, 멀티코어가 중요한 고사양 그래픽 작업 그리고 1인 미디어의 원컴 방송에 안성맞춤이다.

대원CTS 홍보 담당자는 “AMD 최상위 라인업인 HEDT 라이젠 스레드리퍼의 장점인 강력한 성능과 64레인의 넓은 확장성을 기념하여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 개발과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라 서두르지 않으면 놓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또한 라이젠 스레드리퍼 NVMe SSD 번들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컴퓨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성능 수냉쿨러 패키지 이벤트는 AMD CPU 유통 3사에서 Q&A 및 정품확인 위해 운영하는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