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 함께 또 한 가지 멋진 기능이 추가됩니다. 새로운 프로필 화면에서는 멀티플레이어 통계, 리플레이, (새로운 대전 검색 시스템에 사용될) 래더 등급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에서 스크린샷으로 소개해드릴 플레이어 프로필은 현재 개발 중인 버전이며, 아직 현지화 작업이 진행되지 않았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약(Summary) 탭은 일종의 주둔지라 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자기 소개 메시지를 만들거나 여러분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경력을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계(Statistics) 탭에서는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끔씩 지금까지 채취한 자원이 총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고 싶은 날이 있죠.

클라우드 저장소를 통해 어떤 컴퓨터에서든 한 번의 클릭으로 여러분의 리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리플레이의 개요를 확인하거나, 전체 경기를 다시 복기하실 수도 있습니다.

시즌(Seasons) 탭에서는 여러분의 등급과 이전 시즌 성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여러분이 달성한 멋진 업적들을 돌아보며 추억에 잠길 수도 있습니다.

수집품(Collections) 탭에서는 획득한 전리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플레이하는 종족만의 독특한 초상화를 잠금 해제하고, 전장에서 적들에게 여러분이 이룬 업적을 뽐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