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IT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꾸준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인벤 가족 여러분께 주목받고 있는 인벤 브랜드 파트너에 '시크릿랩(Secretlab)'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매일 15시간 내외를 앉아서 게임을 하는 프로게이머들을 위해 설계된 '시크릿랩' 제품들은 전직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가 현업 당시 불편했던 부분들을 떠올리며 개발되었습니다. 하이엔드 게이밍 의자를 목표로, 수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좋은 소재로만 제작된 '시크릿랩' 제품들은 수많은 테스트 인증서들이 품질을 보증합니다.

게이밍 의자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시크릿랩'은 품질은 물론 유명 IP와의 협업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과 유명 프로게임단을 필두로 '워너브라더스', '라이엇 게임즈', '블리자드' 등과의 협업 이력이 있습니다. 최근 LCK와의 공식 협업 상품을 시작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세계를 넘어 이제 한국에 상륙한 글로벌 브랜드인 '시크릿랩'은 향후 인벤 브랜드 파트너를 통해 국내의 게이머들과 더욱 친숙하게 소통할 계획입니다. '시크릿랩'에 인벤 가족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 푸짐한 상품, 놓치지 마세요! 시크릿랩 브랜드 파트너 오픈 기념 이벤트

시크릿랩 브랜드 파트너의 오픈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시크릿랩 브랜드 파트너에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고
축하의 메시지와 갖고 싶은 시크릿랩 제품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기간 내에 축하 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10베니를 드립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5분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의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3월 2일(화) ~ 3월 10일(수)까지
이벤트 발표 : 3월 17일(수) 예정

☆ 당첨자 ☆

노기력씨
HyperSoar
맛있는독버섯
플더겜
아나스따샤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경품인 문화상품권은
차주 중으로 인벤 쪽지를 통해 코드 형태로 지급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