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및 e스포츠 주변기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 Ehtisham Rabbani)가 스틸시리즈 최초로 특별 제작한 차세대 플레이스테이션 콘솔용 게이밍헤드셋 '아크티스 7P(Arctis 7P)'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티스 7P는 많은 사랑을 받은 '아크티스 7'의 부품에, '아크티스 1 와이어리스'의 무선 USB-C 동글을 더해 플레이스테이션 5에 최상의 차세대급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7은 그 어떤 게이밍 헤드셋보다 많은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에티샴 라바니 스틸시리즈 CEO는 "차세대 콘솔의 등장은 모든 게이머가 가장 고대했던 순간 중 하나로 해상도, 시각적 완성도 등 콘솔 프레임레이트의 한계를 계속 끌어 올리고 있다"며, "우리는 이에 걸맞게 게이머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아크티스 7P가 콘솔 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무선 게이밍헤드셋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크티스 7P는 무선 USB-C 동글을 포함하며, 플레이스테이션 5와 완벽한 호환이 가능하고, PS4, 닌텐도 스위치, PC, 모바일 기기에도 사용가능 하다. 또한, 본제품은 사이드톤 (마이크 모니터링)이 탑재되어 있다. 게이머들은 이를 통해 마이크로 입력한 소리를 헤드셋으로 듣고 음량을 조절하여 자신의 목소리와 주변 소음을 얼마나 들을 지 정할 수 있다.

아크티스 7P는 플레이스테이션 5 콘솔 색상에 맞춰 화이트와 블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229,000원이다.


스틸시리즈는 아크티스 7P와 함께 'QcK 프리즘 3XL', 'QcK 3XL' 마우스패드도 함께 출시한다. QcK 마우스패드는 출시 후 1,400만개 이상 판매되며 프로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마우스패드로 부상했다. 데스크톱 크기의 RGB 마우스패드QcK 프리즘 3XL은 게임플레이 중 최대 마우스 이동 공간을 제공하며, 투-존(two-zone) 조명을 통해 게이머는 맞춤형 조명 세팅을 할 수 있다.

대형 사이즈 덕분에 게이머들은 낮은 DPI에서 공간을 충분하게 활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의 다른 RGB 제품과 마찬가지로 QcK 프리즘 3XL은 스틸시리즈 전용 소프트웨어인 스틸시리즈 엔진(SteelSeries Engine)을 통해 완전 맞춤 설정과 쉽고 직관적인 조명 컨트롤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원하는 맞춤 설정을 통해 RGB 조명으로 자신의 배틀스테이션을 뽐낼 수 있다. 최소한의 세팅을 원할 경우 non-RGB QcK를 선택하면 된다.

여기에 옵티컬, 레이저 센서 마우스 상관없이 마우스 트래킹의 최적의 정확도를 위해 높은 스레드카운트(thread count)와 매끄러운 표면을 갖춘 QcK 프리즘 3XL은 원치 않는 움직임을 없애고 격렬한 게이밍에도 견고한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내구성 높은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를 사용한다.

한편, QcK 3XL은 데스크탑 크기의 Qck 프리즘과 특징은 모두 동일하지만, 더 깔끔하고 심플한 외형을 위해 RGB 조명은 빠져 있다.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스마트PC사랑(http://www.ilovep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