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성능, 그리고 게이밍 전문 브랜드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스틸시리즈의 가성비 마우스 라이벌3 모델에 대해서 그전에도 한번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많은 기능보다는 핑거팁 그립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가장 쾌적한 그립감과 만족스러운 성능, 게이밍 마우스로써 꼭 필요한 기능은 모두 담고 있어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던 라이벌3 게이밍 마우스이기도 했는데요. 가장 아쉬운 점을 꼽으라고 한다면 아마도 유선 모델이어서 불편했다 정도가 아닐까 아닐까 한데요. 이렇게 높은 만족도를 보여줬던 가성비 라이벌3 마우스가 드디어 무선모델로 등장하여 바로 만나보게 되었습니다.


무선 게이밍 마우스 RIVAL 3 WIRELESS

가벼운 게이밍 마우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단비와도 같았던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낮은 포지션과 슬림하면서도 쾌적한 그립감, 완성도 높은 디자인은 기본, 6천만 기계식 클릭 스위치로 내구성까지도 압도적인 모델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게이밍 무선 마우스는 아무 제품이나 막 사용하면 안 되죠. 게이밍 전문 브랜드인 만큼 게이밍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최적의 무선 기술을 라이벌3에 담아놓기도 한 것입니다. 바로 Quantum 2.0 Dual Wireless가 그것인데요. 초저지연, 패킷 무손실과 높은 건전지 효율까지 게이밍에 가장 필요한 성능은 모두 만족시켜주는 무선 마우스로 추천해 드릴 수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정말 가벼운 무게에 라이벌3 무선 모델을 확인할 수 있기도 합니다. 건전지는 듀라셀 AAA 건전지를 2개 제공하며, 건전지를 넣더라도 상당히 가벼운 무게를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2.4GHz 무선 동글을 이용하여 1ms의 초저지연 게이밍 등급 무선 성능을 경험할 수 있기도 하며, 혹시라도 외부에 노트북이랑 가지고 다닐때에는 블루투스 연결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기능 모델이기도 합니다. LED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게이밍 특화 마우스처럼 화려하지는 않기 때문에 와이프 몰래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로 교체하려는 분들에게도 추천해 드릴 수 있는 모델이 아닐까 합니다.

건전지는 2개가 들어가며, Quantum 2.0 Dual Wireless 기술을 통해 높은 배터리 효율을 가질 수 있기도 했는데요. 무선 상태에서 400시간 이상, 혹은 1년 동안 지속되는 건전지 성능으로 오랜 시간 동안 건전지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에서 배터리 충전 방식의 경우 자주 충전해줘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는 것도 사실인데, 이렇게 건전지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개인적으로 반가운 부분이기도 하네요.

라이벌3 무선을 위해 특별 설계된 광학센서 Truemove Air를 탑재하고 있는데요. 이는 기존의 라이벌3에 들어간 Truemove Core 센서보다 더욱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순히 무선으로 바뀐 것이 아니기도 하죠.

400IPS 속도를 가지고 있기에 빠른 FPS 게임에도 문제없으며, 최대 18,000CPI 까지 감도를 지원하기에 범위 내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급 수준의 센서 성능을 갖추고 있는 이름만 라이벌3인 것입니다.

기존 라이벌3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확실히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과 스펙으로 더욱 매력적으로 어필하는 라이벌3 무선 게이밍 마우스가 아닐까 합니다.

튼튼한 버튼 내구성과 고장이 잘 나지 않은 스틸시리즈이기도 하지만 혹시라도 생길지 모를 AS까지 가능하다고 하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공식수입원인 (주)이도컴퍼니티앤디에서 수입한 제품이 아니면 보증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공식수입원에서 수입한 제품인지 꼭 확인 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틸시리즈 공식 수입원 : www.edotnd.co.kr

핑거그립 형태에서 가장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빠른 반응 속도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FPS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 아닐까 합니다.

실제로 FPS 게임을 즐기면서 빠르고 자유롭게 동작이 가능하다는 것, 정말 가볍기 때문에 많은 동작이 동반되는 게임을 오래 즐길때에도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가벼우면서도 기계식 스위치의 경쾌한 클릭감과 높은 내구성, 그리고 무선으로 활용성을 높이면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센서까지 갖춘 라이벌3 무선, 가성비 좋은 프로급 게이밍 무선 마우스를 고민하고 있지만 와이프 눈치가 보여서 쉽게 교체하지 못하는 분들이나 한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수 있는 라이벌3 무선 게이밍 마우스가 아닐까 합니다. 그럼 스틸시리즈 라이벌3가 무선으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추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이도컴퍼니로부터 제품 대여 및 원고료를 지원받아, 개인 주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스틸시리즈 라이벌3가 무선으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추천|작성자 이지이

[URL] https://blog.naver.com/bizzy78/222123034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