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라 입니다.

 

2011 03 03일 테라 정기점검 시에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됩니다.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내용 알려드리며, 게임 이용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정기점검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게임 접속이 불가능하지만, 홈페이지 이용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점검 일정은 아래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사냥터 > 몬스터]

• 필드 네임드 몬스터 3 종이 추가되었습니다.

 - 추가된 몬스터들은 높은 수준의 고유한 전설 등급 장비를 드롭하며, 선점한 파티가 전투 중 전멸하면

   초기화됩니다.

 - 각 필드 네임드 몬스터들의 이름과 배경 스토리, 등장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ν 몬스터 이름 : 탐욕의 아난샤

 ν 등장 장소 : 고대의 숲

 ν 배경 스토리 

아난샤는 한때 거미들의 여신, 아라크네가 가장 총애하던 여신의 종이었으나 지금은 버림받은 존재로 알려져 있다. 미아 아라크네아로 숨어들기 전 아라크네는 아난샤에게 남몰래 중요한 임무를 맡겼으나 그는 임무를 잊은 채 어리석은 욕심을 부리다 실패했고, 은거에 들어간 여신으로부터 버림받는다. 여신의 은총을 잃어버린 것을 깨달은 아난샤는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며 여신의 총애를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하던 중, 아라크네가 두려워하는 샤칸의 약점을 찾기 위해 그의 유물이나 흔적을 찾아갈 것을 결심한다. 샤칸이 잠들었다는 고대의 숲에 둥지를 튼 아난샤는 샤칸의 흔적을 찾아 인근을 배회하기 시작했지만, 탐욕스러운 원래의 성품을 버리지 못한 채 금방 또 목표를 잊어버리고 인근의 여행자들과 주민을 습격해 재화를 빼앗으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ν 몬스터 이름 : 분노의 카라고스

 ν 등장 장소 : 얼음평원

 ν 배경 스토리 

카라고스는 모든 용들의 아버지 고룡 베르고스의 피에서 태어난 용족 알쿠스들 중 하나이다. 신들에 의해 살해된 고룡 베르고스의 유지를 이어받아 고대신 살레론을 추종하며, 그를 해방시키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해 고대 신들의 유물이 숨겨져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얼음 평원에 둥지를 틀고 있다. 얼음 평원에서 또 다른 용족인 판두러스 사브라니악과 마주친 카라고스는 궁극의 목표인 살레론의 해방을 위해 사브라니악과의 협력을 합의하고, 서로 영역을 나누어 얼음 평원에 봉인된 것으로 추정되는 고대 신들의 유물을 탐색하기 시작했다. 사브라니악에 비해서는 느긋하고 온화한 편이지만, 부모인 살레론을 배신하고 고대신들을 봉인한 카이아와 벨릭을 따르는 종족들을 증오하여 자신의 구역을 배회하는 종족들은 무자비하게 공격하고 있다.

 

 

 

 ν 몬스터 이름 : 학살의 사브라니악

 ν 등장 장소 : 얼음평원

 ν 배경 스토리 

사브라니악은 용들의 아버지, 고룡 베르고스의 시신에서 태어난 존재로 알려진 또 다른 용족 판두러스들 중 하나이다. 용들의 아버지 베르고스가 신들의 손에 살해당하고, 베르고스의 창조주인 고대신 살레론마저 자식들의 반란에 의해 봉인된 것을 알게 된 사브라니악은 강인한 알쿠스인 카라고스와 함께 협력하여 얼음 평원에 숨겨진 것으로 추정되는 고대 신들의 유물을 탐색하고 있다. 탐욕적이고 가학적인 성품을 지닌 사브라니악은 주기적으로 인근의 평화로운 주민들을 공격하며, 공포에 질려 도망치는 모습을 보며 즐기는 습성을 지니고 있다. 한때 콜드락을 공격하여 파괴하기도 하였으나 발키온 연합군의 개입 이후 콜드락에 접근은 자제하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콜드락 주민들의 머리 속에서 사브라니악은 공포의 화신으로 각인되어 있다.

 

 

• 야만의 계곡

 - 미아 아라크네아의 중형 몬스터 기가니아가 회복 스킬로 자신의 HP 100% 가까이 채우던 내용을

   수정하였습니다. 수정 후에는 회복 스킬이 도중 취소되지 않는다면 약 10% HP를 회복합니다.

 

• 얼어붙은 해안

 - 얼어붙은 해안에서 공격을 하지 못하고 비정상적인 행동을 하던 몬스터들의 AI 수정하였습니다.

 

[클래스 > 밸런스]

• 방어구 옵션 중 데미지 반사 옵션의 효과가 중복하여 적용되도록 수정했습니다.

 

[시스템 > 파티]

• 기존의 '파티초대' 메뉴가 '파티신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채팅창에 [/파티초대 or /파티신청 or /초대] 를 통해서 파티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파티신청 메뉴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ν 개인이 파티에 '파티 신청'을 할 때, 파티장이 아닌 사람에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ν 파티가 개인에게, 개인이 파티에게, 개인과 개인 간에 '파티 신청'으로 파티 매칭이 가능합니다.

   ν 파티와 파티 간, 그리고 풀 파티인 경우 '파티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