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라 인벤팀입니다.



오랜 시간 테라 유저들이 원했던 64bit 클라이언트가 곧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미 지난 4월에는 테스트 서버에서 시험 운영된 바 있고, 관련 피드백에 대한 마무리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5월 말로 예정된 64bit 클라이언트 적용으로 과거에 비해 좀 더 쾌적한 서버와 플레이 환경을 갖출 것으로 보이는 만큼, 추후 업데이트에도 좀 더 과감한 시도가 이뤄지지 않을까 기대하는 유저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벤에서는 변화를 앞둔 테라의 새로운 클라이언트 환경을 기념하기 위한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바뀔 64bit 클라이언트에 대한 기대평, 혹은 체험 후기를 지금 보고 있는 이벤트 공지 하단 댓글로 남겨주세요!

참여자 전원에게는 인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테라 인장'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만 넥슨 캐시를 나눠드립니다.



▣ 64bit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기념 댓글 이벤트

◆ 이벤트 기간

5월 25일(월) ~ 6월 8일(월) 23시 59분까지

◆ 참여 방법

- 지금 보고 있는 공지 하단에 64bit 클라이언트에 대한 기대평, 혹은 체험 후기를 남겨주세요!

◆ 참여 보상

- 총 30명 추첨 : 넥슨 1만 캐시
- 전원 지급 : 테라 인벤 특별 인장

◆ 이벤트 주의 사항

- 도배, 이벤트와 무관한 내용의 게시글 등은 삭제 및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기대평, 체험 후기 중복 참여는 무관하지만 1회 응모로 체크됩니다.
- 테라 인벤 특별 인장은 이벤트 종료 후 7일이내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 64bit 클라이언트 관련 인터뷰 기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테라, "28일 64비트 업데이트로 성능 한계 없앤다"

테라'가 서비스 이래 가장 큰 전환점을 맞는다. 지난 4월 3일, 테라는 별도의 테스트 서버를 가동하며 64비트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예고한 것. 쾌적한 게임플레이에 직접 맞닿아 있음은 물론, 장기적으로 볼 때 향후 콘텐츠 개발 방향에도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