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오베때부터 이번달 중순까지 타캐릭 손안대고 검투만 ...검보살만...그분만했다..
만렙기준과 본인의 생각이다. 반말하는건 건방져서가 아니라 뭐 알려주는 책읽어도 다 반말한다.비슷한 이유다..
1.무기선택=인장텡은 건너뗘라. 차라리 파템미궁이낫다.값도싸다!
             공속은기본이다. 공속8퍼당 착용시뎀지7-800을 매꿔준다고 생각해라. 고로8퍼와16을 놓고 고민한다면 착용뎀지 천 넘으면 8퍼가낫다.
             개인취향차이일순있지만 필자는 그렇게 느꼈다.
             폭군 7강이상 해야 뎀지 만이 넘는다. 이번 이벤트 목걸이끼면 아마안될꺼다. 헌신과 타오르는 반지꼈을때임.
             필자는 인장/금빛/미궁파템/황금미궁/폭군 순으로 써봤다. 돈은 황미와 폭군에만 썼다. 두개 합쳐서7천. 싸게샀다.1500/5500에.
             써본결과. 인장은 패스. 금빛은 강화에 대한 압박.미궁음 크리스탈 슬롯의 부족함. 황미 만족 . 폭군은 7강 이상해야 만족. 선택은 자유!
2.방어구=강철 켰을때 방 3천5백 정도면 미궁까지 아무무리없이 탱이된다. 신발과 장갑은 풀옵을 사라.
           우린 검레기다. 캐릭 검색대상 1순위다. 옵낮은 신발 장갑끼고있으면 얕볼수도있다. 는 하는말이지만 어느정도는 맞는말이다.
           크리가 잘터져야 어글이수월하게 잡히며 이속이 빨라야 리딩을 빠르게 할수있다. 그래야 인던밑 팟플 클리어 시간이 줄어든다.
3. 크리스탈=공격용=도위보단 후방셋을 추천한다. 인던특성상 랜덤 타겟이많은편이다. 그래서 내가 어글을 먹고있어도 후방깔일이 자주생긴다.
                 다른조합도 해봤는데 후방셋보다 좋은 효율은 본인은 없었다. 정밀 도분 비열 몰아. 몰아대신 위용이나 약점도 괜찮다.
             방어= 도의 4개가 최고다. 필자의 동영상 본 사람들은 봤겠지만. 폭군이 문워크를 작렬하여 개밟힘을 당한다. 그래도 반피남는다.
                     녹색인내도 좋다.몰아치기의 피수급율이 올라가긴하지만 피격시 피가많이단다 그만큼 힐러가 힐하는 횟수가는다 그만큼 어글은 튄다. 
                     고로 나와 힐러가 피곤해진다.
4. 앵벌 = 진리는 솔플. 뱀섬 드랍율하향. 그래도 잡템이 안나오는거다 나올껀나온다. 지겨우면 폭염 독사잡아라 피내려가서 꽃게보다 쉽다. 약간 더 걸리긴하지만. 내일 야수도 피 하향이다 패턴은 다크리퍼다.
5. 컨트롤 = 팁은없다 많이잡아봐라. 개인적 손가락과 뇌의 신경적 반응속도가 많은 영향을 끼치지만 ....
             팁이라면 사과깍기 따윈하지마라 깍을수록 몹잡는 시간은 늘어난다. 사과안깍고 못잡는 사람들은 필자의 꽃게잡이를 보면 약간도움이
             될꺼라 생각한다. 그리고 보고 피하지말고 미리 피해라. 미리피하면 1초는 더 벌수있다.
6. 인던 = 어글만 잘잡고 맞지마라 더 잘한다면 후방을 내주어라 그럼 당신은 검투로서 최고로 할수있는만큼 한거다.
            파티원들도 당신에게 더 바라지않는다. 쿠마스 소환 못끊어도 아무도 뭐라안한다. 끊으면 당신은 영웅이된다.
7. 전장 = 킬은 꿈도꾸지마라 . 힐러나 원딜에게 붙어서 평타만 까라 이것보다 좋은게 없다. 공속이빨라서 쨉이많은 만큼 경직이많이된다.
            그래서 힐러는 힐이 안되고 궁수는 차징이 법사는 시전이안된다. 가끔 평타에 넘어진다면 그때나 스킬한번씩 써라.
            외침은 우리편 살릴때써라. 살아나길 빌면서.. 발목자르기는 전장에서 필수다.1초박에 안걸리는 쓰레기 스킬이지만 이거라도 써야
            상대가 짜증낸다. 내가 스토킹한 캐릭이 반피가 되면 우리팀에게 일러라. 죽여달라고.. 이게 최선이다. 물론 죽일수도있다.
            근데 죽일확률보다 살아날 확률이 더 많다 . 실피되고 힐받게하지말고 딜러와 같이잡아라.
8. 문장 = 개인 차이지만 하지말았으면하는것만 말하겟다. 
            투지의일격 피감소.. 몰아치기 한번이면 수급된다.
            로또의외침 쿨감소. 누군가 댓글로 나보고 추천했다 . 욕할려다 참았다. 로또 많이산다고 당첨 잘되냐?
           강추하고 싶은건 긴급회피 초기화다. 초기화 한번당 후방잡는거다. 그만큼 뒷뎀마니넣는거다.


마지막으로 검부심은 버리고 현실을 인정해라 괜히 검보살이 된게 아니다. 현실을 모두 수긍하고 현재에 맞게 버티기 때문이다.
검투의 상향안은 딱 하나다 . 어글옵션은 모두 버리고 곰격력 증가로 뎀딜이 되는 수밖에 없다.
뭐 이런 저런 스킬이 생기면 뭐하냐 몹이 날뛰는데. 뿌리부터 다시 잡아야한다.
검투를 봉인하고도 한이 맺혀 검게를 떠나지 못하는 이 불쌍한 중생을 검보살님 구제해주세요.

올린지 꽤 됐는데 인증글이되었네요;; 지금 본... ㅡㅡ;
담에 더 오밀조밀하고 좋은 글로... 뭐 거기서 거기인거같지만서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