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붕괴] 단일화 or [붕괴] 분리후 쿨감. (수정)
- 붕괴라는 스킬은 긴 시전속도와 한방 딜로 이루어진 스킬입니다.
하지만 다른 직업군과 달리 용버프에 넣을수없는 단점이있죠.
그러므로 붕괴를 단일화 시켜주던지. 아니면 붕괴를 분리하고 현 사용조건 그대로 마강시마다 사용할 수 있게,
딜25~30%감소, 쿨 1분30초선 으로 타협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추가로 붕괴를 회피로 캔슬하는게 아닌 운낙처럼 각인식으로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1번 추가글. 패턴때문에 붕괴를 한타임 쉬고 짤딜을 넣다가 3원소스택이 쌓이면 융합이 활성화 되어 붕괴를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 그렇다고 붕괴를 우선순위에 넣으면 안 써도 될 마강 타이밍에 
             붕괴가 사용되는 문제가 발생 하기때문에 붕괴는 반드시 단일화 혹은 분리후 쿨감.

2. 마강시 갖가지 버그들.
- 마강시 3원소 스택을 쌓아놓고 융합을 눌렀는데, 스택만 사라지고 융합은 나가지 않는 버그 많이들 경험하셨죠?
그 버그의 발동조건이 바로 스킬 후모션 도중 융합을 사용하면 스택만 사라지고 스킬이 나가지 않는 것인데요.
마법사라는 직업은 모든 직업군 스킬을 가장 많이, 빠르게 사용해야 하는 직업군중 하나입니다.
그러므로 선입력 시스템을 다들 상당히 애용하고 있는데, 마강융합을 선입력했는데 융합은 안 나가고 쌓은 스택만
사라지면 얼마나 허무할까요? 빠른 조치가 필요합니다 이건.

3. [파멸의 광탄]의 화염스킬화.
- 원래 각성전 법사 딜사이클의 제일 우선순위는 [운석낙하 - 얼음폭풍 -파멸의 광탄 - 폭렬구 - 뇌격or 마폭] 
순서였습니다. 그리고 현재 화염스택의 스킬은 [운석낙하, 고통의 각인, 화염기둥, 추적의 업화, (불타는 숨결)]
이 있습니다. 우선순위에 있는 [얼음폭풍] 스킬은 마강 융합 2번을 쓸 수있는 냉기스택을 줍니다.
그리고 [얼음창]이라는 냉기스택+우선순위 상위권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하지만 화염스택은 ? 운석낙하를 제외하면 우선순위에서 저 아래 쳐박혀있는 짤스킬들이며
운석낙하의 스킬쿨은 융합과 비슷합니다. 결국 마강융합을 사용하려면 솔직히 말해서 스킬창에서 빼도되는.
쓰는거 자체가 딜로스인 스킬 3개를 파광,뇌격의 스킬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억지로 사용해야하죠.
그거말고도 파광을 화염스킬화 시키면 딜사이클이 상.당.히. 단순해집니다.
[복원력] 패시브 활용도 간편해집니다.

4. [붕괴] 사용시 마강 융합 공속버프가 사라지는 문제.
- 이거는 원래 이렇게 만든건지 잘 모르겠는데 그냥 유지 됐으면 좋겠어요 제발 ..


다른건 다시 생각나면 추후 적어넣겠습니다.

이걸 왜 해야하는지 설명도 적어놨으나 더 필요하신분. 혹은 너무 많은걸 바라는게 아니냐 하시는 분들은
댓글 적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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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내용

5. [얼음창]의 일발화.
- 현 얼음창 스킬은 섬단,이단검무와 같은 시스템으로 총 3번을 눌러야합니다. 
우선 섬단,이단검무 같은 선배 스킬들만 봐도 버그가 엄청나게 무성했습니다. 이 같은 시스템을 가지고.
2번만 쓰는 스킬로도 무성했던 버그가 3번이면 얼마나 더 많을까요?
지금도 마을에서 얼음창을 계속 쓰다보면 2~4발만 나갔는데 스킬쿨이 돌아버리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리고. 이건 단일스킬로 쓰는게 아닙니다. 스킬 사용중 같이 누르게 만든 스킬인데 
이걸 3번이나 누르면서 딜을 해야합니다. 실용성이 상당히 떨어지지요.
버그를 빠르게 다 잡지 못한다면 단 한번의 클릭으로 얼음창 6개를 한번에 다 쓸 수있게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스킬의 성능은 지금과 동일시하구요.
(더블스펠과 같은 기획은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