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화공대-아룬만 됨

공대지원/지령서 매칭으로 하지 않는한 포화공대는 아룬만 가능함

이유는 카이아는 0점, 아룬은 1000점에서 시작임

알 사람은 이제 다 아는데도 패치 안함

Lv74
ch9ok
25%
 
경험치
216,326
베니
966
이니
105,251
  • 명성치5457
  • 제니1530
  • 5
  • 9
  • 5
  • 5
  • 5
  • 5
  • 1
  • 2
  • 4
  • 5

Nvidia-앤티앨리어싱 셋팅

무기 실제 공격력(데미지) 비교계산엑셀파일

 

 

 

 

내컴설정


GTX650 Overclock setting

+MHz

GPU Clock

+Volt

VDDC

0

       1,058

0

1.100

13

       1,071

 

 

26

       1,084

 

 

39

       1,097

 

 

52

       1,110

0.012

1.112

66

       1,123

 

 

79

       1,136

 

 

92

       1,149

 

 

105

       1,162

0.025

1.125

118

       1,175

 

 

131

       1,188

 

 

144

       1,201

 

 

157

       1,215

0.037

1.137

170

       1,228

 

 

183

       1,241

 

 

196

       1,254

 

 

※ S1Editor (추가)

[Cooker.MatineeOptions]

bBakeAndPruneDuringCook=false

 

C:\Game\Tera\S1Game\Config\S1Engine.ini

※ S1Engine (수정)
[Engine.Engine]
bDisablePhysXHardwareSupport=False

; NVIDIA 일 경우에만 (NVIDIA제어판에서 PhysX는 GPU로)

 

[Engine.ISVHacks]

bInitializeShadersOnDemand=False

; Nvidia 카드에서 에러가 발생시 True

UseMinimalNVIDIADriverShaderOptimization=False

; GTX 6, 7시리즈(True) 옵션

DisableATITextureFilterOptimizationChecks=False

; ATI카드 옵션

 

 

[Engine.GameEngine]

bSmoothFrameRate=False

CacheSizeMegs=256 (추가)  ; 캐쉬 미리 할당, RAM 1G이상시 256

bClearAnimSetLinkupCachesMap=True (추가)

; 로딩시 연결된 캐쉬들에 세팅된 모든 AnimSet 삭제

 

 

[TextureStreaming]

PoolSize=140

; 렌더링된 texture를 제외한 streaming texture pool 크기

 

HysteresisLimit=30 (지연율, 30=3초, 최소 20 최대 30)

; LOD(Level of detail) 변경시 임시로딩되는 texture량 크기

 RAM에 여유가 있으면 값을 높일수록 화질 및 fudge factor(오차) 개선

 

DropMipLevelsLimit=36

; miplevel 단계 세팅 (거리에 따라 texture를 얼마나 저화질로 표시할지)
; 16보다 높게 셋팅시 GPU메모리 및 파일캐쉬 개선

 

StopIncreasingLimit=30

StopStreamingLimit=20

; 3/2 비율로 셋팅, poolsize변경시 같이 변경

 

MinTimeToGuaranteeMinMipCount=0
MaxTimeToGuaranteeMinMipCount=0
; 밉레벨 보정시간 세팅, 0으로 셋팅시 최대 질감 texture값 표시

 

UseTextureFileCache=True

; 그래픽 램 1G이상시에만 True 사용

; 사용시 아래에 다음을 추가 (메모리 누수로 다운)

TextureFileCacheBulkDataAlignment=1

 

[SystemSettings]

AmbientOcclusion=False

OneFrameThreadLag=False

; GPU 렌더링 딜레이세팅
UseVsync=True

AllowD3D10=False

AllowD3D11=True ; 적용되진 않지만 물리엔진 사용율 증가

 

MaxAnisotropy=0

MaxMultisamples=0 (드라이버로 설정)

 

MinShadowResolution=32  ; 읽기전용하지 않으면 70으로 자동변경됨

MinPreShadowResolution=8

MaxShadowResolution=512

bAllowBetterModulatedShadows=True

; Geforce 6xx shadow 버그관련 옵션

 

 

[Engine.AudioDevice]

SoundGroups=(GroupName=UI,Properties=(Volume=1,bNoReverb=TRUE,MaxConcurrentPlayCount=1))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152&name=subject&keyword=%BF%B5%BE%EE&l=14186

 

LD=Streaming fudge factor
LD=Decal Draw Calls
LD=Static Mesh Tris
LD=Skel Mesh Tris
LD=Audio Memory Used
LD=Occluded primitives
LD=Projected shadows
LD=Visible static mesh elements
LD=Visible dynamic primitives
LD=Texture Pool Size
LD=Physical Memory Used
LD=Virtual Memory Used
LD=Audio Memory Used
LD=Texture Memory Used
LD=360 Texture Memory Used
LD=Vertex Lighting Memory
LD=StaticMesh Vertex Memory
LD=StaticMesh Index Memory
LD=SkeletalMesh Vertex Memory
LD=SkeletalMesh Index Memory

 

TEXTUREGROUP_World=(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World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WorldSpecular=(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Character=(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0)
TEXTUREGROUP_Character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0)
TEXTUREGROUP_CharacterSpecular=(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0)
TEXTUREGROUP_Weapon=(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Weapon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WeaponSpecular=(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Vehicle=(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0)
TEXTUREGROUP_Vehicle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0)
TEXTUREGROUP_VehicleSpecular=(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0)
TEXTUREGROUP_Cinematic=(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0)
TEXTUREGROUP_Effects=(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Skybox=(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UI=(MinLODSize=1,MaxLODSize=64,LODBias=0)
TEXTUREGROUP_LightAndShadowMap=(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RenderTarget=(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LIGHT_TEXTUREGROUP_World=(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orld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orldSpecular=(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Character=(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Character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0,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CharacterSpecular=(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0,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eapon=(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eapon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eaponSpecular=(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Vehicle=(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Vehicle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VehicleSpecular=(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Cinematic=(MinLODSize=1,MaxLODSize=4096,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Effects=(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Skybox=(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UI=(MinLODSize=1,MaxLODSize=64,LODBias=0,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LightAndShadowMap=(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RenderTarget=(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 읽기전용 미설정시 일부값 자동변경됨

 

 

※ S1Input (수정)

bEnableMouseSmoothing=False

 

 

※ 랜카드 설정

 - 에너지 효율 이더넷/절전형 이더넷 : 사용안함

 - Arp / Ns Offload : 사용안함

  (WOL 즉 Wake On Lan 관련 전원설정임)

 - 체크섬 오프로드 : 사용안함 (방화벽, 패킷과다시 통신차단)

 - Large Send Offlaod : 사용

 (전송데이터를 하드웨어적으로 분할, cpu 부담감소, 게임시 튕김현상 可)

- 속도 및 이중 : 자동교섭 (반이중이 안정적, 잘못설정시 게임시 랙생김)

- 인터럽트 완화 : 사용안함

 (사용안함시 통신속도 증가, 사용시 cpu부담은 줄이나 병목현상 생길수 있음)

- 점보 프레임 : 최대값으로 설정

 (최대값시 통신속도 증가함, 끊김 발생시 값을 낮추던가 사용안함으로)

- 흐름제어 : 사용

 (서버가 처리 못하는 과도한 패킷전송시, 같은 데이터를 또 보내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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