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저는 차금 창기 였구요.
라켈 하급 매칭팟에 갔는데 1넴 2넴에서 저를 포함하여 파티에서 몇번의 죽음이 있었지만 트라이 없이 스무스 하게 잘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3넴에서 몹이 랜타때문에 머리가 중간중간 계속 돌았고 그 때마다 돌아간 머리 찾아서 이동해가지고 어글 잘 잡아주고 있는데 체력 한 30%대 남기고 꼬리 맞고, 저주 중첩되고, 회피 못해서 공격 맞고해서 파티가 전멸하여 1트라이 났습니다.
그래서 다시 입던을 했더니 월광님이 갑자기 말을 거시더라구요
대화 내용은 캡쳐하여 아래 사진에 올렸습니다.








랜타 때문에 머리가 돌아가는게 많기는 했지만 그렇다고해서 어글을 매우 잠깐이라도 놓친적이 없습니다.
근데 어글이 튀어서 머리가 돌아갔다고 말씀하시길래 어이가 없긴 했지만
아직은 439인던 이니까 잘 모르는분들이 있을수도 있겠지 하고 좋게 넘어갈라 했습니다
근데 영상이랑은 다르다고 거기선 잘 안돌아갔다 해서 약간은 어이가없더라구요
그래서 어글 털리는지 직접 다시 잘 보시라고 했더니

딜 하느라 언제 나간건진 모르겠지만 때리다보니 어느순간 저를 포함해서 캐릭터가 4개밖에 안보이더라구요
파티원 상태 보니 월광이 오프라인..
70퍼인가 80퍼 이상일 때 봤었으니 그 전부터 오프라인 했다고 보면 될 듯 싶습니다.

딜이 절대! 결코! 좋은 파티는 아니였습니다.
70퍼일 때 튕겼다면 재접을 하더라도 충분히 다 잡기전에 재접할 시간이 분명히 있었습니다.
근데 몹을 다 잡고나서 한 2분인가 3분을 더 기다렸는데도 접속을 안하더라구요

튕긴건 아니구나 하고 파티해산 하고 나왔습니다.
별거 아닌거 일 수 있지만. 적어도 매칭팟을 통해 모르는사람들이랑 만났다면 저렇게 예의 없이 종료해버리는 욕나올짓은 안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