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아는부분이짧아 상세하게얘기해드리긴힘든데
저번에 쓴글중에 2속낫동시중첩에서 설명드렸던
역포모션,잠시멈췄다가,사슬감는모션
3가지로 구분지었었는데요

일단 역포모션 몹에게타격하고 몹에게날아가는동안 모든판정이 들어옵니다
예시로 수호자할때 태양의정원 네임드가 맵밖에서 구슬을 불러들이는 패턴에 속낫을사용패서 역포모션중이라면 끔살당합니다(자주당함;;)

멈췄다가 사슬감는모션은 한개로통합해서 말씀드리자면
첫번째로는 회피가능한 패턴은 피해집니다
예시로 몬스터가 평타를쓰고있으면 사슬감고있을땐 데미지가 안들어오는게 보일겁니다
두번째로는 회피불가능한 패턴은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격상 박수치기는 안써봐서잘모르겟지만 바하르에서 앞쿵찍고 긁는모션은 회피가불가능한패턴인데 사슬감는모션중이면 긁을때맞고 다운됩니다(욕나옴)

제말대로라면 인던굴러보신분들은 의문점을가지게될텐데
리상 날개로 앞OR뒤찍을때 스턴패턴은 회피가능한대 왜 회피가안되는지 궁금하실겁니다

이건 저혼자실험해서 유추한결과라 정확하지않을수있어요

비검스킬중에 반격이라고있는데 리상앞or뒷쿵 반격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반격성공뜨면서 스턴이걸리는걸 보게될텐데 속낫판정이 반격판정을 따라가는거 같습니다

즉 속낫사슬감는모션이 무적판정을 받을때엔 회피가능한 패턴이어야하며 반격이가능한 패턴때라고 봐야할거같습니다

(속낫개선좀해주세요 시전시간 터지는시간 너무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