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검 강타]
마법 저항 무시 수치 증가 적용
-리밸런싱 목적인 자주 쓰지 않는 스킬의 사용 빈도수 향상

  • [위치 교환]
투사체 속도 향상
-투사체 가는 도중 대상 이동 리스크 감소
중형 제외 정예 몬스터에게 교환 적용 가능
-켈사이크 분신 등 검투 속박 판정과 동일하게 적용

  • [역포획]
사슬 던지는 모션 속도 향상
-시전 시 자리에 서서 모션 동안 피해 리스크 감소
대상이 없을 경우 적중 최대 거리(18m) 앞으로 이동
-이탈기, 질주기가 없는 최악의 유틸성 개선에 좋은 활로

  • [비검 올려치기]
타격 대상 공중 띄워짐
-올려치기 스킬명에 맞는 타격 이펙트 부여

  • [비검 회전 칼날]
<근력의 문장> 과 상반된 위력감소-피흡증가 문장 생성
-다른 클래스 보다 현저히 적은 회피기에 따른 생존 능력 증가
<조력의 문장> 생성
-공중에 뜬 대상 타격 시 피해 증가로 올려치기 스킬 연계

  • [어둠 강림]
즉시-발동, 후 모션 생략
-연계기 도중 사용 시 연계 활성화 끊김 방지
적용 대상 스킬들의 재사용 시간 10% 추가 감소
-힐러 클래스에 따라 다른 기존 딜싸이클의 획일화
69개방 스킬 약점 공격의 지속시간 35% 증가
-암막 너프로 인한 차선책 개방 스킬에 개방 메리트 부여

  • [어둠 숨기(암살:어둠 숨기)]
적용 타격 대상 확대
-플레이어, 구조물 타격 성공 시 암살 발동으로
PVP컨텐츠 에서도 활용방안 마련
단, 플레이어 타격 성공 시 증가하는 위력 감소

  • [비검 내려치기]
필살의 문장 변경
-치명타 유발 증가 > 치명타 발생 확률 증가

  • [비검 최후의 일격]
역회수>강화 최후의 일격 시 녹테늄 효과 적용
-일반 최후의 일격 시 녹테늄 효과 적용의 계승

  • [암흑 폭발]
역회수>강화 암흑 폭발 시 녹테늄 효과 적용
-일반 암흑 폭발 시 녹테늄 효과 적용의 계승
역회수>강화 암흑 폭발 시 경직, 다운 면역
-일반 암흑 폭발 시전 도중 효과 계승

  • [반격]
후 모션 취소 가능하게 변경
예)휘두르기-현재 사용 중인 모든 기술의 사후 모션을 취소시키고,
 연계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라고 명시되어 있으나,
반격에는 적용되지 않고 있음.
반격판정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시 2초 동안 팔 벌리고 서있는 상황

  • [순간 도약]
집중의 문장 재사용 시간 감소 폭 증가
활력의 문장 소모 포인트 감소


덧1)
건의를 해야 바뀌고 개선 된다는걸 알았습니다.

속낫이라도 고쳐보자는 마음에 1년째 건의중이지만,
속낫을 제외한 전반적인 스킬 개선을 한다기에
그 전반적인 스킬 개선안 써봅니다.

유저가 없어서 화력이 부족해도 꾸준히 건의할게요

덧2)
타클유저분들 상향되어야 하는 스킬있고
하루빨리 고쳐져야하는 스킬들도 있는거 잘 알아요

'그거 하지말고 비검사해쥬라!' 아니고
같이 가는데 '비검사는 이런방향을 원한다!' 입니다.

우리집 마당에서 내새끼 어떻게하면 잘될까 글쓴겁니다.
좋게 봐주시길 부탁드리고,  응원해주시면 너무 좋지만
그게 아니라면 쟤네는 저딴거 원하는구나..하고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