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검
2020-06-27 13:51
조회: 1,665
추천: 0
비검사- 각성 스킬
- [각성 스킬] 신규 스킬(Active): 비검 회수
- 비검을 회수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어둠 결박을 적중 시킨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스킬이 어둠 결박을 적중 시킨 대상을 향해 발동됩니다.
- 전방을 바라보며 사용 시 전방으로 도약 공격을 하며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각성 스킬] 신규 스킬(Active): 어둠 결박
- 전방으로 짧게 도약하여 적과 부딪힐 시, 뒤로 날아가며 적을 사슬로 결박합니다.
- 결박한 대상에게 최대 3초 동안 지속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10%씩 감소시킵니다. (최대 5회 중첩 가능)
- 지속 피해 적중 시마다 다음 [어둠 결박], [비검 회수]의 위력이 2%씩 증가하는 암흑 기류 효과가 발생합니다. (최대 25회 중첩 가능)
- 적과의 거리가 너무 멀어질 경우 사슬이 해제됩니다.
- [각성 스킬] 신규 스킬(Active): 속박의 낫
- 대상을 속박 시키고 속박 당한 동안 공격한 횟수에 비례하여 10초 후 큰 폭발 피해를 입힙니다.
- 속박의 낫 1중첩 당 폭발 피해가 2%씩 증가합니다. (최대 50회 중첩 가능)
- 10초 후 폭발 시, 대상을 일정 확률로 다운 시킵니다.
- 다른 비검사의 속박의 낫이 적용된 대상에게는 스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각성 스킬] 신규 스킬(Passive): 암살: 어둠 숨기
- 어둠 숨기 상태 지속 중 몬스터 타격 성공 시 6초 간 몬스터를 대상으로 한 모든 스킬의 위력이 200% 증가합니다.
- 모든 공격에 대해 확정적으로 치명타가 발생합니다.
- 후방 공격 판정이 적용됩니다.
- 단, 위 모든 효과가 속박의 낫 마지막 폭발에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각성 스킬] 신규 스킬(Passive): 역습
- [비검 반격] 스킬로 타격 성공 시 원하는 방향으로 2초 내에 다시 한번 회피 능력이 없는 이동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 기존 스킬 변경 사항
- 비검 연타
- 5연 타격에서 3연 타격 스킬로 변경됩니다.
- 1타 → 1회 타격, 기존 1타 스킬 위력의 약 2배
- 2타 → 1회 타격, 기존 2타 스킬 위력의 약 2배
- 3타 → 6회 타격, 기존 3타 스킬 위력의 약 3배
- 적중 시 MP 회복량이 아래와 같이 증가합니다.
- 1타: 60 → 90
- 2타: 90 → 180
- 3타: 90 → 360
- 경직 유발 효과가 추가됩니다.
- 1,2타의 경우 소형 및 일반 몬스터에게 경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3타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몬스터 및 플레이어에게 경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암흑 채찍
- 스킬이 삭제됩니다.
- [암흑 채찍] 스킬의 mp 회복 효과가 [비검 연타] 스킬로 이관됩니다.
- 기상 공격
- [기상 공격 I] 스킬의 위력이 28% 증가합니다.
- 비검 휘두르기
- 재사용 대기 시간이 7초 → 6초로 감소합니다.
- 1회 더 사용 가능한 시간이 더이상 이상상태 형태로 출력되지 않습니다.
- 스킬 위력이 20% 증가합니다.
- 어둠 결박 및 비검 회수 스킬의 후 모션을 빠르게 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비검 최후의 일격
- 미 연계로 발동 시의 타격 전 모션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 비검 내려치기
- 스택 충전형 스킬로 변경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될 때마다 1회씩 충전되며 최대 2회까지 충전됩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5초 → 4초로 변경됩니다.
- 미 연계로 발동 시의 시전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 비검 회전 칼날
-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초 → 10초로 변경됩니다.
- 비검 올려치기
-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초 → 10초로 변경됩니다.
- 어둠 결박 및 비검 회수 스킬의 후 모션을 빠르게 끊고 사용 가능합니다.
- 비검 가르기
- 스킬 위력이 약 50% 증가합니다.
- 스킬 위력 대비 약 10% 더 큰 피해를 입히 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첫 타격의 위력 비중이 35%, 두 번째 타격의 위력 비중이 65%로 변경됩니다.
- 두 번째 타격 시 소형, 일반 몬스터 및 PC를 끌어옵니다.
- 역포획
- 땅에도 해당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어둠 숨기
- 전투 시작 시 및 스킬 시작 시에 어둠 숨기가 해제되지 않도록 변경되며 대신 공격 스킬 액션 종료 후 1초 뒤에 해제됩니다.
- 피격 시, 텔레포트 시, 채집 시도 시에는 기존처럼 해제됩니다.
- 신규 스킬 추가 사항
- 재빠른 회수(Passive)
- [비검 휘두르기], [비검 회전칼날] 스킬 적중 시 [비검 내려치기] 스택 충전 대기 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 해당 효과는 2초마다 1회 발동할 수 있습니다.
- 어둠 강림 강화(Passive)
- [어둠 강림] 사용 후 몬스터 타격 시, 공격 속도가 5%씩 상승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스킬 이름 | 등급 | 문장 포인트 | 문장명 | 문장 변경 사항 | 비검 휘두르기 | 일반 | 2 | 필살의 문장 | 적중 시, 치명타 발생 확률 1.5배 증가 | 비검 휘두르기 | 일반 | 4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내려치기] | 적중 시, 내려치기 스킬 위력 10% 증가 (최대 6중첩 가능) | 비검 휘두르기 | 고급 | 3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내려치기] | 적중 시, 내려치기 스킬 위력 10% 증가 (최대 6중첩 가능) | 비검 휘두르기 | 희귀 | 2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내려치기] | 적중 시, 내려치기 스킬 위력 10% 증가 (최대 6중첩 가능) | 비검 가르기 | 일반 | 3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내려치기] | 적중 시, 내려치기 스킬 위력 10% 증가 (최대 6중첩 가능) | 비검 가르기 | 고급 | 2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내려치기] | 적중 시, 내려치기 스킬 위력 10% 증가 (최대 6중첩 가능) | 비검 가르기 | 일반 | 2 | 필살의 문장 | 적중 시, 치명타 발생 확률 1.5배 증가 | 비검 내려치기 | 일반 | 4 | 집중의 문장 | 재사용 시간 25% 감소 | 비검 내려치기 | 일반 | 3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최후의 일격] | 적중 시, 비검 최후의 일격 스킬 위력 5% 증가 (최대 2중첩 가능) | 비검 회전 칼날 | 일반 | 3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내려치기] | 적중 시, 내려치기 스킬 위력 10% 증가 (최대 6중첩 가능) | 비검 회전 칼날 | 고급 | 2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내려치기] | 적중 시, 내려치기 스킬 위력 10% 증가 (최대 6중첩 가능) | 비검 올려치기 | 일반 | 3 | 투지의 문장 | 스킬 위력 25% 증가 | 비검 올려치기 | 고급 | 2 | 투지의 문장 | 스킬 위력 30% 증가 | 비검 역회수 | 일반 | 2 | 신속의 문장 | 타격 성공 시 2.5초간 암흑 폭발 스킬의 시전 속도 50% 상승 | 암흑 폭발 | 일반 | 2 | 필살의 문장 | 적중 시, 치명타 발생 확률 2배 증가 | 비검 내려치기 | 전설 | 5 | 투지의 문장 | 스킬 위력 15% 증가
|
비검
- 레벨
- 라이센스
- 경험치
-
94,040
(40%)
/ 97,001
( 다음 레벨까지 2,961 / 마격까지 2,710 남음
)
- 포인트
-
이니 98,571
베니 2,020
제니 1,267
- 명성
- 1,487
- 획득스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