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이픽스, 겨울맞이 티포스 전 제품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고품질, 고성능 메모리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인 T-Force 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주)바이픽스(대표 김인식, www.buyfix.co.kr)는T-Force(이하 티포스)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포스는 기존 Vulcan(벌칸), Dark(다크), Night Hawk(나이트호크), Night Hawk RGB(나이트호크 알지비), Delta RGB(델타 알지비)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안정적인 성능과 호환성으로 국내 많은 유져들의 관심을 받아온 브랜드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티포스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벌칸과 다크 구매 시 USB 메모리를, 나이트호크와 델타 구매 시 탁상용 LED 가습기를 증정하며 기간은 12월 29일까지 이다. 

또한 티포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한 구매 인증 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으로, 메모리 증설을 미루던 유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주)바이픽스 고객지원팀(02-6402-1217, buyfix-help@buyfix.co.kr)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