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픽스, 고성능 메모리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T-Force 브랜드 메모리 제품 라인업 선보여



뛰어난 안정성, 높은 소비자 만족도의 메모리 관련 제품 군을 선보이고 있는 팀그룹(TEAMGROUP)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바이픽스(대표 김인식, http://www.buyfix.co.kr)는 팀그룹의 새로운 고성능 메모리 브랜드인 T-Force(티-포스)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팀그룹은 끊임없이 모든 면에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왔고, 극도로 높은 클럭과 탁월한 성능을 추구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T-Force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다. 오버클럭커뿐 아니라 하드코어 게이머들을 위한 최고의, 탁월한 제품인 T-Force 시리즈 라인업은 NIGHT HAWK, DARK, VULCAN으로 구성되며, “고성능 메모리의 대중화”라는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성능 메모리를 시장에 선보이고자 한다. 최신 기술이 집약된 T-Force는 강력한 성능뿐 아니라 멋스러운 LED를 채택한 LED 메모리까지 다양한 성격의 제품을 선보이며, 게이머들과 튜닝 전문가 들에게 최적화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나이트 호크의 경우 가장 빠른 속도로 게이밍 세계를 정복하기 위해 날개를 활짝 펴는 듯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탄생하였으며, 숨쉬는 듯 붉은 LED가 점멸되면서 스타일리시한 블랙 히트 싱크와 멋스럽게 조화를 잘 이루고 있다. 블랙과 레드 투톤 컬러와 독특한 호크 아이 디자인은 T-Force의 게이밍 DNA를 잘 반영하며, 마더보드에 장착되었을 때 어두운 밤하늘을 날아가기 위해 붉은 눈을 반짝이며 날개를 활짝 편 나이트 호크를 연상케 한다. 나이트 호크는 일반적인 메모리 층보다 25% 더 많은 10층 회로 기판 설계를 채택하여 신호 장해를 줄이고 더 향상된 효율과 성능, 안정성을 선사한다.

다크와 벌칸에 적용된 히트 스프레더 디자인은 이전 세대인 DDR3 모델에 적용되었던 것과는 다른 디자인으로, 이전 세대와 완전히 다른 외관 디자인 컨셉트를 채택하고 있다. T-Force 다크와 벌칸에 적용된 히트 스프레더 영역은 메모리 모듈을 모두 감싸는 디자인으로 메모리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있으며 기존의 디자인보다 적어도 2% 이상 발열 성능이 향상되어, 더욱 안정적인 시스템 사용이 가능하다.



다크는 업계 최초로 4개의 히트 스프레더로 구성된 제품으로, 2개의 히트 스프레더로 구성된 이전 세대의 제품보다 증가된 열 발산 면적을 통해 최대 8% 더 향상된 쿨링 성능을 선사한다. 다크는 다크 나이트의 갑옷을 연상시키는 눈길을 끄는 독특한 외형으로 성능 뿐 아니라 미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완전히 새로워진 벌칸은 일체형 히트 스프레더를 대칭형 사선 구조의 멀티 펀치 프레스 방식으로 가공하고, 우아한 듀얼 컬러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눈길을 끄는 듀얼 컬러 디자인 뿐 아니라 비 대칭형 커팅 디자인은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소비자는 두드러지는 블랙과 레드 컬러, 보다 차분한 이미지의 블랙과 그레이 컬러 중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모든 T-Force 메모리 시리즈는 인텔의 XMP 2.0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간단하고 스마트하게 메모리의 성능을 100% 체험할 수 있게 하며, 모든 메모리 모듈은 다양하고 완벽한 호환성 검증 테스트를 거쳐, 메이저 마더보드 브랜드 들의 QVL(검증받은 메모리 제조사 리스트)에 등재되어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하고 있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고성능 T-Force 메모리를 구입할 시에 호환성과 관련되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T-Force 제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바이픽스(02-6402-1217, buyfix-help@buyfix.co.kr)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