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0만 파티해서 계속 돌아본 결과

탱딜힐서폿체계가 잡히면 딜러가 딜이 약해도 안전하게 다잡히내요....

노초월방패라도 방패성능3배 뻥튀기가 워낙준수하다보니 힐러가 대충놀면서 힐해도 죽을일이 없습니다

탱커가 화면에 안보이는 몹까지 도발로 땡겨오니 딜러가 언제나 프리딜이라 약해도 누적딜이 됩니다(소환제외,,,)

링쏘인등의 서포터가 정말 별볼일 없어보이는데 탱이 프리딜을 만들어주니 파티원이 생각보다 딜량이 많이 올라갑니다

결론적으로 파티측면으로만보면 임씨의 의도가 적중했다고도 볼수있지만

보스한텐 대부분의 디버프가 들어가지 안는데 버그인지 의도인지 알수없고 

헤이트를 최대치까지 쌓아도 랜덤타겟공격이 많아서 탱의 의미가 없어지는경우가 대부분이고

스킬들개성이 너무 죽어서 모두가 똑같은 스킬로 공격하는것처럼 보이고

근접딜러들은 탱하고 가까운 거리에서 공격하는데 신명나게 두들겨 맞아도 탱은 해줄수있는게 없다는거.....

거기에 한번 사냥하면 빨간불은 기본으로 달고오는데 이게 은근히 스트레스를 주내요....

점수로는 결국 반타작 50점 수준임다......

예전 7랭 도발팻일때보다는 파티사냥이 조금 완성도가 높아졌지만 캐릭터 개성이 죽어서 점수로는 도찐개찐....

재미자체는 혼자 다해먹는게 더 좋은게 아니라면 예전보다 조금더 좋지만 완성도가 너무 낮아요...

버그가 너무 많다고는 하지만 전부 작동한다고해도 기본적인게 너무 부실해서 

재미가 2~3배로 뛰어오를것 같지는 안내요....

왠만하면 파티플할때 뭔스킬을 쓰는지 뭐가있는지 다른 알피지좀 해보고 스킬좀 짭시다....

와우,파판같은 좋은 교보제도있고 직업체계가 거의 똑같은 리프트같은 겜들도 있으니까 참고좀해요.....

파티플 만들겠다는건 좋은데 너무 부실하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