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자동 사냥 이런거도 문제지만

다른 자동사냥겜이랑 차별화 둔다고
스킬 사용 조건부 시스템 넣어뒀던데
이런 시스템이 들어간 게임이 또 없는것도 아니고
그런 게임이랑 비교해서 해당 시스템의 퀄리티도 떨어짐...

다수의 게임이 결국 어떤 형태의 '어려움'을 유저한테 주고
이걸 해결하기 위해 유저가 컨트롤을 하건 머리를 쓰건 노가다를 통한 스펙업을 하건하는 구조로 진행이되는데
컨트롤은 자동사냥이 하고
스펙업은 뽑기가하고
머리쓰는 요소는 퀄리티가 떨어짐...

뭔 다른겜이랑 비교하기 이전에
게임이라고 불러도 되는지에대해 고민해봐야하는 수준인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