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아시오아이커면 응 안바꿔도되수준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개발자팀들아 패닝1초가 안끌리는 이유 설명해드림? 패닝이3초x2회라 6초인데 저거하면 4초x2회 8초 즉 30%상향인데?


일단 퀵드로우, 패닝, 에이밍샷 이 3개가 뭐에증뎀을 받는지 생각해봐. 피스메이커지?


피스메이커가 10렙만땅으로 무기력 디버프 지속시간이 7.5촌가 그래. 이 7.5초를 정말 딱딱맞게쓰면

(카라콜)피스메이커-패닝3초-광속2연타에이밍샷-패닝3초가 끝이야. 그런데 패닝도 거의 1~3타는 증뎀 안되는것도 자주보였어.

거기에 문제는 오버히트가 없는 15초쿨 1타 50%방무스킬이야.


저사이클돌리고나면 패닝쿨돌아올때까진 보통 안쓴다고 카라콜하고 같이 연계해서 쓰지.



그래서 뭐다? 단점을 적어준다면

1. 피스메이커 무기력시간이 늘거나 피스메이커 오버히트가 2정도 되지않는 이상 데미지 상향폭은 30%가아니라 그 이하임.
2. 패닝이 스킬 다쓰고나서 쿨타임이 적용되는 설계상 니들은 15초 연계라 생각하지만 현실은 21초 사이클이 23초사이클로 늘어남.


그래서 저걸 매력적으로하기위해선

1. 패닝스킬을 시전하자마자 쿨타임이 돌도록 바뀌어야함, 그게아니면 패닝계수를 지금의 2배를때려버리고 오버히트를 없에면됨.
2. 피스메이커 무기력시간을 늘려주던가, 오버히트를 올려주던가하면 광역-아시오, 단일-신규아이커 이렇게 선택이 가능해짐.


지금생각해 보는거지만 패닝계수를 2배때리고 오버히트를 없에서 1회스킬로하면 오히려 퀵드로우의 활용방안이 생기므로 이게 더 나은거같다. 쿨타임도 딱딱맞게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