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 디버프 떡칠로 이루어지던 폭딜을 너프를 통해 밸런스를 잡으려는 임씨의 의도는 어느정도 이해하는데요.

1. 일방적인 데미지 너프로 체감돼서 오히려 게임만 재미없어졌고

2. 조금 약한스킬도 버프 디버프를 통해 강력한스킬로 펌핑할수있었던 예전에 비해
눈에띄는 효율이 안나오면서 결국 제일강한스킬만 쓰고싶게 만드는거 같아요.

예전 버프 디버프의 효율때문에 딜기대치가 너무 높아져서 그렇게 보일수도 있지만
결국 게임을 단순히 예전보다 너프하는 방향으로 잡을거라면
약했던 직업들의 밸런스패치를 같이 진행해서 밸런스적으로  개선되고있다는 체감을 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