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겐상
2019-09-19 16:23
조회: 1,130
추천: 4
pvp전투 연산식과 스킬계수변경8월 19일 76~84%감소 9월 4일 28% 감소 9월 19일 38%감소 첫 pvp전투연산식 감소는 정확히 알려진 수치가 없음 그래서 편의상 76~84%를 80%라 보겠음 대충 합연산만해도 140%가 넘는 pvp 받는대미지가 감소했음 하여튼 기본보다 14배 정도 딴딴해졌다는 소리임 근데 스킬계수 변경으로 강해진 직업중 몇몇 직업은 뭔가 나사빠진 경우가 많음 보통 연타 스킬은 2배 단타 스킬은 3배 정도 올라갔는데 증가폭이 3배를 넘어서거나 2배도 안되는 경우 임씨가 생각한 수치보다 강하거나 약하다고 생각한거라고 볼 수 있음 하지만 너무 허술하고, 너무 어처구니 없고, 너무 상식 없음 당장 오늘 조정된 쿼럴이나 레인저, 캐노니어만 봐도 알수있음 캐노니어의 주력기 캐논샷을 예로 들어보겠음 (계산 잘못해서 수정했음) 조정전의 계수는 478% 3오버힛 조정후의 계수는 2000% 1오버힛 와우~!!! 무려 4배 넘게 올라감 근데 오버히트가 1/3로 줄어듬 대충 계산 쉽고 보기좋게 기존 캐논샷을 500%라 치면 500 X 3오버힛= 1500% 이게 기존 캐논샷 캐논 계수 패치전 1500% 패치후 2000% 8월 19일 9월 4일 9월 19일 80%감소+28%감소+38%감소 80+28+38 = 146%감소 (아마 처음 기존에서 80%감소하고, 80% 감소한 수치에서 또 28%감소하고, 그 28%감소한 수치에서 또 다시 38%감소 한거겠지만 단순하게 합연산해봄) 받는 대미지 146%감소 삽질도 이런 삽질이 따로 없음 설마 '캐논은 졸라 쌔니 증가폭 거의 없게해'라고 했으면 벨런스 조정한사람 대가리에 텔레토비 들어가 있을거임 이쪽으로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계산기로 4칙연산해서 가늠해도 저것보다 벨런스 잘잡겠음 전에 쓴 글에 맷집 대폭 올라가서 장기전된다고 예언했는데 진짜 됬음 http://www.inven.co.kr/board/tos/4132/327921?name=nicname&keyword=%EB%8B%8C%EA%B2%90%EC%83%81 기쁘기 보다 엿같음 위치렉을 얼마나 잘 이용하고 같은 시간안에 스킬을 최대한 많이써서 상대방의 피통을 깎아내리는, dps를 겨루는 방식으로 pvp가 바꼈음 고수는 패치 전 보다 더 안죽을 거고 약자는 서서히 더 고통스럽게 죽을거임 힐러 계열은 절대 죽지않을 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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