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피어+단검 이야기 나올때 계수만 버프해주는걸로 넘길려니까 영원히 2티어다 펜서는 끝났다 뭐다 이렇게 게시판에서 떠드는거 본사람이 한두명이 아닌데, 

440랩 컨텐츠 딱 나오고보니 약코한거에 비해 딜량 25억씩 찍어가며 딜량 넘사벽으로 나오니까 한다는 소리가 사실 계수버프는 과했고 단검증뎀만 줬었어도 되었다란 소리나 하고..

첫 공개된 440랩 컨텐츠가 방어종류,종족속성X + 방어력 5만+치저3천 이렇게 나오면 앞으로 나올 440랩 레이드 컨텐츠는 죄다 이거 기준으로 나올께 뻔히 보이는데, 하늘을 손으로 막아볼려니까 한다는 소리가 2주동안 보상을 못받아서 손해라는 뻘소리나 하고...

약코 적당히 하고 이후에 버프받아보니까 존나쎄졌네요. 쿨하게 인정해야하는데 자꾸 되도안는 실드를 칠려니까 지켜보는 입장에선 기가찬거죠.

레플메/매바도가 2티어다 2.5티어다 하면서 약코한적있음? 다들 존나쎈거 아니까 너프될때까지 꿀빠세요 라는 식이지 쎈거 아니에요 라고 약코는 않해요.

위저드 버프아야기 나올때마다 매번 나오는 소리가 뭔데요. 약코를 어지간히 해야하는데 약코는 약코대로 하고 실상 까보면 말도안되게 강했으니까 지금와선 버프에 버 짜만 꺼내도 약코한다고 사람들이 의심먼저 하잖아요.

펜서도 자꾸 이런식으로 2티어니 2.5티어니 약코하다가 막상 공개되니까 인지부조화 걸린건 알겠는데 좀 인정할건 인정합시다. 케릭성능 좋은거 다 공개됬는데 자꾸 보상이고 뭐고 뻘소리만 하는거죠?

진짜 2티어 2.5티어들은 입다물고 하는데 가진사람이 더하다더니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