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 서클 | 스킬/특성 | 변경 사항 |
도펠죌트너 | 1 | 사이클론: 라비지 | 특성이 추가됩니다. - 사이클론 11레벨 이상 - 스킬 [사이클론]의 범위가 크게 증가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1레벨 마스터 |
디드 오브 밸러 | 재사용 대기시간이 43초 -> 40초로 변경됩니다. 버프의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 기존: 20 + (스킬레벨 * 3) 초 - 변경: 120초 고정 |
사이클론 |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 -> 30초로 변경됩니다. |
3 | 도펠죌트너: 터프 | 특성이 추가됩니다. - 도펠죌트너 3서클/10랭크 - 자신의 스태미나가 5 감소하는 대신 도펠죌트너 스킬의 최소 치명타 확률이 특성 레벨당 1% 추가 적용 - 광역 공격 비율이 특성 레벨당 1 증가 - 10레벨 마스터 |
펜서 | 3 | 펜서: 오팡시브 라피드 | 특성이 추가됩니다. - 펜서 3서클/10랭크 - 펜서 스킬 대미지가 50% 감소하고 방패 블록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대신 연타 횟수가 2배로 증가 - 대미지 감소량은 특성 레벨당 2%씩 회복 - 10레벨 마스터 |
드라군 | 3 | 드라군: 용기 | 특성이 추가됩니다. - 드라군 3서클/10랭크 - 창을 이용한 모든 스킬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 - 기본 공격은 제외 - 10레벨 마스터 |
소서러 | 1 | 서모닝 | 서모닝의 HP가 변경됩니다. - 소환 시 [캐릭터의 최대 HP]의 600 + (스킬레벨 * 50) % HP를 가짐 - [캐릭터의 최대 HP]에 버프로 인한 증가 수치는 포함되지 않음 - 소환수의 부가적인 증가 수치는 따로 적용됨 - 변이로 소환되는 그리모어 소환수 포함 |
살라미온 소환 | 살라미온의 HP가 변경됩니다. - 소환 시 [캐릭터의 최대 HP]의 150 + (스킬레벨 * 10) % HP를 가짐 - [캐릭터의 최대 HP]에 버프로 인한 증가 수치는 포함되지 않음 - 소환수의 부가적인 증가 수치는 따로 적용됨 |
사역마 소환 |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스킬 대미지가 사역마의 능력치를 기반으로 결정되도록 변경됩니다. - 기존 : [캐릭터 마법 공격력] * 365% - 변경 : [사역마 마법 공격력] * 559% + (스킬레벨 * 17)% - 소환 마리 수 : (스킬레벨) 마리 → 5마리 고정 - 재사용 대기시간 : 35초 → (40 - 스킬레벨) 초 - 소환 유지시간 : 60초 고정 |
서번트 소환: 빠른 주문 | 특성이 추가됩니다. - 서번트 소환 3레벨 필요 - 서번트가 모든 버프를 한번에 걸도록 변경 - SP +10% - 1레벨 마스터 |
3 | 살라미온 소환: 온기 | 특성이 추가됩니다. - 살라미온이 20초 마다 자신과 주변 소환수의 HP 회복 - 특성 레벨 당 1초씩 회복 주기 감소 - 10레벨 마스터 |
이보케이션 |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스킬 사용 위치를 지면 설정 가능하게 변경 - 캐릭터의 정신에 따라 대미지가 증가하도록 변경 |
데스모두스 |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데스모두스 스킬에 피격된 적은 [데스모두스 흡혈] 디버프에 걸림 - 데스모두스 흡혈 : 시전자의 소환수에게 받는 피해가 (스킬레벨 * 5)% 증가 - 2랭크 디버프 |
네크로맨서 | 공통 | [네크로맨서 시독] 디버프가 추가됩니다. - 해골 병사와 해골 궁수에게 받는 피해량이 중첩 당 1% 증가 - 최대 50 중첩 - 이동속도 10 감소 (중첩 무관) - 지속시간 15초 |
1 | 쇼고스 만들기 | 쇼고스의 HP가 변경됩니다. - 소환 시 [캐릭터의 최대 HP]에 350 + (스킬레벨 * 50) % HP를 가짐 - [캐릭터의 최대 HP]는 버프로 인한 증가 수치는 포함되지 않음 - 소환수의 부가적인 증가 수치는 따로 적용됨 |
플레시 캐논 | 스킬 기능이 추가됩니다. - 플레시 캐논에 피격된 적은 25 + (스킬레벨 * 5) % 확률로 [네크로맨서 시독] 디버프 5 중첩 |
플레시 후프 | 스킬 기능이 추가됩니다. - 플레시 후프에 피격된 적은 [네크로맨서 시독] 디버프 (스킬레벨) 만큼 중첩 |
2 | 해골 병사 만들기 | 해골 병사의 HP가 변경됩니다. - 소환 시 [캐릭터의 최대 HP]에 100 + (스킬레벨 * 10) % HP를 가짐 - [캐릭터의 최대 HP]는 버프로 인한 증가 수치는 포함되지 않음 - 소환수의 부가적인 증가 수치는 따로 적용됨 |
3 | 해골 궁수 만들기 | 해골 궁수의 HP가 변경됩니다. - 소환 시 [캐릭터의 최대 HP]에 100 + (스킬레벨 * 10) % HP를 가짐 - [캐릭터의 최대 HP]는 버프로 인한 증가 수치는 포함되지 않음 - 소환수의 부가적인 증가 수치는 따로 적용됨 |
플레시 스트라이크 | 스킬 기능이 추가/변경됩니다. - 캐스팅 시간 : (스킬레벨)초 → 3초 고정 - 재사용 대기시간 : 54초 → 30초 - 플레시 스트라이크에 피격된 적은 [네크로맨서 시독] 디버프 (스킬레벨 * 10) 만큼 중첩 |
1 | 쇼고스 만들기: 강화 | 소환수의 공격력이 아닌 소환수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도록 변경됩니다. |
2 | 콥스 타워: 강화 |
해골 병사 만들기: 강화 |
3 | 해골 궁수 만들기: 강화 |
워록 | 3 | 워록: 다크니스 | 특성이 추가됩니다. - 워록 3서클/10랭크 - 모든 어둠 속성 스킬로 공격 시 최대 마법 공격력의 특성 레벨당 2%만큼의 어둠 속성 추가 대미지 적용 - 버프로 올라간 마법 공격력은 적용되지 않음 - 10레벨 마스터 |
페더풋 | 3 | 페더풋: 저주술사 | 특성이 추가됩니다. - 페더풋 3서클/10랭크 -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 모든 페더풋 스킬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5% 증가 - 10레벨 마스터 |
슈바르츠라이터 | 3 | 슈바르츠라이터: 권총 사격술 | 특성이 추가됩니다. - 슈바르츠라이터 3서클/10랭크 - 기본 공격을 제외한 슈바르츠라이터의 스킬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 - 10레벨 마스터 |
응사 | 3 | 응사: 매의 눈 | 특성이 추가됩니다. - 응사 3서클/10랭크 - 기본 공격을 제외한 응사 스킬의 최소 치명타 확률이 특성 레벨당 3% 추가 적용 - 10레벨 마스터 |
캐노니어 | 3 | 캐노니어: 폭굉 | 특성이 추가됩니다. - 캐노니어 3서클/10랭크 - 적 방어구 재질에 따른 방어력 일부 무시 - 천. 가죽 계열 특성 레벨당 2% - 판금 계열 특성 레벨당 4% - 캐노니어 공격 스킬 SP 소모 10% 증가 - 10레벨 마스터 |
머스킷티어 | 3 | 머스킷티어: 전투태세 | 특성이 추가됩니다. - 머스킷티어 3서클/10랭크 - 머스킷티어 스킬 사용 시 특성 레벨당 1% 증가된 공격력 적용 - 이동속도 1 감소 - 10레벨 마스터 |
보코르 | 1 | 좀비 만들기 | 특성이 추가됩니다. - 소환 시 [캐릭터의 최대 HP]의 70 + (스킬레벨 * 5) % HP를 가짐 - [캐릭터의 최대 HP]에 버프로 인한 증가 수치는 포함되지 않음 - 소환수의 부가적인 증가 수치는 따로 적용됨 - 모든 좀비에 해당 |
드루이드 | 3 | 드루이드: 늑대 정령 | 특성이 추가됩니다. - 드루이드 3서클/10랭크 - [라이칸쓰로피], [라이칸쓰로피: 수인화]의 지속시간이 특성 레벨당 3초 증가 - SP +30% - 10레벨 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