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이번 포스팅에서도 그간 소외되어왔던 클래스가 조합된 클래스 빌드를 소개 드립니다소개드리는 클래스 빌드가 해당 클래스에게 가장 잘 맞는 빌드인 것은 아니며콘텐츠와 상황에 따라 얼마든지 더 나은 클래스 조합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1

클래스 빌드: 새퍼 – 플레쳐 – 메르겐

빌드 코멘트: 새퍼의 트랩이 이전보다 강력해져근접한 적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합니다.

 

 

새퍼

새퍼는 스킬 사용의 리스크 대비 대미지 리턴이 약했습니다.

이제 새퍼 스킬의 계수가 증가하고, [스파이크 슈터]가 지속적으로 광역 대미지를 가하도록 변경됩니다.

또한 [브룸 트랩]의 슬로우와 적을 계속 넘어뜨리는 신규 스킬 [스프링 트랩]으로 안정성 확보가 가능해집니다.

새퍼는 여전히 위험성을 안고 있지만 트랩에 들어온 적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높은 대미지와 안전을 확보할 수 있는 트랩 전문 클래스가 될 것입니다.

 

#12

클래스 빌드: 낙무아이 – 하이랜더 - 바바리안

빌드 코멘트: 낙무아이가 일정 시간동안 폭발적인 대미지를 퍼붓는 클래스로 재탄생합니다.

 

 

낙무아이

낙무아이는 개성 없는 7랭크 히든 클래스의 한계로 외면 받아 왔습니다.

[무아이타이버프가 낙무아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로 고정하도록 개편되어평소에는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공격 스킬로 지속적인 대미지를 가하다가 필요한 때에 대미지를 몰아치는 전투 스타일로 스위칭할 수 있습니다.

 

[TOS 개발팀: 클래스 빌드 소개]는 가까운 시일 내로 이어서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