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12/27(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ulas>

 

1. [Re:Build] 다이나의 특별상점」과 [3주년 기념 핫타임이벤트 넥슨캐시 보상이 지급됩니다.

- 12/27(오전 11시 30분부터 순차적으로 구원자님의 넥슨ID에 지급 액수만큼 넥슨캐시가 충전됩니다.

안전한 넥슨캐시 사용을 위해 12/26(오후 11시 59분까지 넥슨캐시 보안설정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넥슨캐시 보안설정 바로가기]

※ [트리 오브 세이비어]만 체크하셔서 보안설정 진행해주세요!

※ 넥슨캐시 보안 설정이 되지 않았을 경우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서만 넥슨캐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보안 설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Build] 다이나의 특별상점」 이벤트 당첨자는 아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Re:Build]다이나의 특별 상점 넥슨캐시 당첨자 안내]

- 3주년 핫타임 이벤트로 지급되었던 넥슨캐시 당첨권이 삭제되었습니다.

 

2. 사전공지를 통해 안내드렸던 길드 콜로니전 정식 오픈과 레벨 던전 개편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적용 일정은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추가/변경】

구분

내용

컬렉션

 

컬렉션 편의성이 개선됩니다.

마법협회 NPC를 방문하지 않아도 컬렉션 재료 등록 화면을 열고 등록 할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PC방 혜택

 

2019/1/1(오전 0시에 PC방 누적 포인트가 초기화되며 포인트 샵 상품이 갱신됩니다.

- PC방 혜택 안내 창과 다르게 실제로는 PC방 누적 포인트 및 상품 갱신이 오전 0시에 진행됩니다.

이벤트 코스튬이 [붉은 뱀파이어 코스튬]에서 [붉은 겨울밤 코스튬]으로 변경됩니다.

아직 사용하지 않으신 PC방 누적 포인트는 2018/12/31(오후 11시 59분 이전에 사용 부탁드립니다.

 

리사이클 상점

 

[장비 외형 지우개아이템이 추가됩니다.

 

가격

60 리사이클 메달

사용 효과

아이템 우클릭하여 사용하면 외형 변환된 아이템의 외형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한 무기 외형 변환 소재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TP 아이템레티샤의 시크릿 큐브】

 2019/1/1(오후 06시부터 2019/1/8(오후 06시까지 레티샤의 시크릿 큐브가 판매될 예정입니다.

 레티샤의 시크릿 큐브는 구성품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성 아이템입니다.

 레티샤의 시크릿 큐브로 얻게 되는 모든 구성물은 리사이클 상점 메달로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템명

가격

판매 기간

레티샤의 시크릿 큐브

10TP

2019/1/1() 18:00
~
2019/1/8(
) 18:00

레티샤의 시크릿 큐브X10+1

100TP

 

 

【이벤트】

이벤트명

기간

내용

길티네의 추종자 2

클라페다 습격 사건

[페이지 바로가기]

2018/12/27()

점검 후

~

2019/1/24()

점검 전

 

레벨 50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클라페다에 위치한 [길티네의 환영] NPC를 통해 1인 미션에 입장

제한시간 10분 내 클라페다 지역 곳곳에 있는 NPC와 몬스터결계장치를 모두 파괴

팀 당 1 1, [길티네의 선물 상자]를 지급

 

※ 이벤트 유의사항

사용하지 않은 길티네의 선물 상자는 2019 1 24(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미션 이용 횟수는 제한이 없으나보상은 팀당 1 1회 수령할 수 있습니다.

 

[Re:Build]

클래스 변경 포인트

지원

[페이지 바로가기]

이벤트 종료

 

더 이상 캐릭터가 게임에 접속하여도 클래스 변경 포인트 3,000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3주년 핫타임 이벤트로 지급되었던 넥슨캐시 당첨권이 삭제되지 않은 문제가 수정됩니다.

브라이드메이드 코스튬 아이템을 채팅창에 링크 시 링크는 걸리나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정화 인형(1)] 퀘스트 진행 중 스카우트 계열 캐릭터와 주술 인형의 모션이 없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팀 배틀리그에서 후퇴 사격이나 돌격 사격을 사용하는 적 캐릭터의 모습이 어색하게 보이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매크로(F8) 창 대화 문구에 스킬 이름 입력 시 필터링에 걸려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클라페다에서 TP상점 UI를 통해 뷰티샵으로 이동 시 개인상점 UI가 따라오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높은 경험치를 가진 젬이 간헐적으로 강화가 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보루토스 카파스 콘텐츠에서 길드 적대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