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트리 오브 세이비어 개발팀입니다.

 

 지난 포스팅 이후신규 아이템 시스템 대한 구원자 여러분의  관심과 궁금증이 있었습니다이러한 부분을 일부나마 해소시켜드리기 위해이번 시간에는 관련된 사항에 대한 구체 사양을 미리 공개합니다또한이와 함께 새로 추가되는 계열별 특수기그리고 신규 클래스 4 소개합니다.

 

신규 아이템 시스템

 

신규 아이템유니크  레전드 등급

 420 레벨로의 최대 레벨 확장과 함께 등장하는 신규 유니크/레전드 아이템의 착용 레벨은 400 입니다. 

 

 

신규 시스템세트 옵션 부여와 아이커

 

세트 옵션

 향후 추가되는 장비의 세트 옵션은 사용자가 직접 선택  있습니다.


아이커 연성 시스템 추가

 

 또한 100% 확률로 아이커를 얻을  있도록아이커 연성 시스템 추가됩니다이를 통해아이템 여러개(최대 3) 최대 포텐셜 대비 현재 포텐셜(장비 3개가모두 최대 포텐셜일때 100%)만큼의 확률로 아이커를 연성할  있습니다산출되는 아이커는 투입된 장비  1개가 임의로 선택됩니다.



 그림과 같이 장비의  포텐셜이 13/39라면 33% 확률로모두 최대 포텐셜을 가지고 있는 39/39라면 100% 확률로 아이커를 연성할  있으며성공시 아이템  하나의 옵션으로 연성됩니다투입한 아이템은 모두 소모됩니다.

아이커 장착 해제

 

 또한레전드 장비 아이템에 이미 장착한 아이커를 장착 해제   있는 시스템 추가됩니다해제 시에는 소정의 실버가 필요하며확률은 관여하지 않습니다. 시스템은 신규 레전드 레이드  장비 업데이트 출시와 함께 추가됩니다.

 

레전드 레이드 입장 횟수

 

 업데이트 시점부터모든 레전드 레이드의 입장 횟수가   5 변경됩니다이와 함께보상의 수량과 내용이 조정됩니다또한캐릭터 별로 이용 횟수를 차감하는 챌린지 모드의 6단계와 7단계에서 신규 아이템 레전드 레이드 포탈 스톤 제작서가 등장합니다제작에는 기존의 레이드 포탈 스톤 필요합니다.

 

 레전드 레이드 포탈 스톤 사용하면  이용횟수를 모두 소모한 팀도 기존의 레전드 레이드(대지의 벨코퍼의 둥지) 추가로 이용할  있습니다레전드레이드 포탈 스톤 신규 추가되는 콘텐츠에서는 바로 사용할  없으며해당 콘텐츠에서 등장하는 재화의 공급 속도에 맞추어 사용이 해금될 예정입니다.

 

계열별 특수기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에 맞춰  계열별 특수기들이 정비되어 적용됩니다 특수기들은  계열의 상징적인 위기 회피 혹은 방어에 대한 기본 성능을 추구하고있습니다.

 

소드맨 – 페인 배리어

 

페인 배리어 버프 효과에 상태이상 100% 저항 기능이 추가됩니다페인 배리어의 넉백/넉다운 면역 효과와는 별개로 버프가 부여되어 지속시간이 서로다르게 적용됩니다.

위저드 – 텔레포테이션

 

사이코키노 스킬인 텔레포테이션이 위저드의 스킬로 변경됩니다.

아처 – 도약

 

메르겐 스킬인 도약 사격은 아처 스킬로 이동되고 공격 기능은 제거되어 위협회피 기술로 변경됩니다.

클레릭 – 큐어

 

큐어 스킬의 디버프 해제 가능한 랭크가 확대됩니다.

스카우트 – 클로킹

 

 전투 상태에서만 사용할  있도록 변경되고클로킹 버프  이동속도가증가합니다.

 

※  포스팅에 기술된 내용과 수치첨부된 자료들은 개발 중인 사항의 예시이며라이브 서버 적용시에는 내용의 추가삭제변경 사항이 있을  있습니다.

 

 

에피소드 11 : 신규 아이템 시스템과 클래스 (2) NEW (!)

 

 

에피소드 11 : 신규 아이템 시스템과 클래스 (3) N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