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9랭 뚫리고 나서 연어들과 뉴-비들이 대거 유입됬습니다.

축조 가격이 올라서 도시는분 많은데 기본만 알고갑시다.

수녀원 캐슬 미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기본적인 개념은 큐브 앞의 주사위를 들고 다른 큐브에 집어넣는겁니다.

물론 주사위를 집은 장소에서 그 주사위가 큐브에는 안들어가겠죠?



팁으로. 다른사람이 집어넣은 큐브 앞의 주사위는. 다른사람이 주워온 쪽의 큐브에 집어 넣어집니다.

예를 들면. 12시의 주사위를 주워 6시에 넣었다. 그렇다면 6시의 주사위는 자동으로 12시에 들어갑니다.

다른거 넣으려 해봐도 안돼니깐 집어넣고는 말을 해 줍시다. 6 12 12 6 이런식으로.

만약 집어넣은 자리에 주사위가 있다?

땡큐감사하면서 주사위를 들고온 곳으로 주사위를 들고가서 다시 집어넣으면 와! 샌즈! 파피루스!

편합니다.






위 지도를 보면 방이 7개 있습니다.

그 중 좌 하단의 한 방을 제외한 6개의 방에서 큐브와 주사위가 하나씩 주어집니다.

방을 부르는건 시계를 기준으로 윗방과 아랫방은 12와 6으로 부릅니다.

맵을 보시면 알겠지만. 좌 2. 우2개는 애매합니다.

저는 보통 2와 4. 7과 9로 부릅니다. 님들도 그렇게 해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적고 있습니다.






협곡입니다.

뭐 다들 아시겠지만. 팁을 드리자면 

첫번째 방에서 몹을 안잡으면 중간 보스가 안나온다.

둘째 방에서 npc을 옮겨놓지 않으면 장애물 더미를 부술 수 없다. 

npc는 호위해야 하므로 아무도 남지 않으면 움직이지 않는다.

2째 방의 우드 고블린을 잡고 폭탄 재료를 수집하지 않으면 3번째의 하르피아는 생성 되지 않는다.

하르피아를 잡고 나서 재료를 수집하지 않으면 진행이 불가능해지거나 아주 느려진다.

하르피아를 잡고 재료 수집을 하고 귀환석으로 내뺌으로 보스 하나를 잡지 않고 지나칠 수 있다. 정도가 있겠네요.

그냥 한명이 좀 느리게 npc붙잡고 말걸어서 재료 획득하면 됩니다. 가끔 아무도 안하고 귀환석 탈때가 있어서 적습니다.


킹릉입니다.

보스 잡고 따로따로 놀아도 되는 맵이에오.

다만 잡고나서 중앙의 큐브가 활성화 되지 않을때 마냥 중앙에서 기다리는것보단 맵 이리저리 돌아다니는게 좋습니다.

트리거가 보스 잡고 나오는 길목에 있는지 보스를 잡고 빠르게 이동하면 발동되지 않습니다.

돌아가서 다시 왔다갔다하면 금방 됩니다. 기다리지마.

쉬나임 보스는 점평을 극혐합니다. 가끔 눈돌아가서 벽으로 걷고 그러는데 백타 점평하다가 보스 어께 위로 올라간 곱등이 아니 위자드가 있습니다. 소드맨인가? 튕겨나가는거 보고도 눈돌아갈 때 있습니다. 근데 이 보스만 눈돌아가는게 아닙니다. 모두 그래요 다들 숨기고하는거임.

밑의 두 보스를 잡고나면 다시 잡몹 처리하라고 합니다.

가마니 있으면 보스 안나옵니다. 일정 수 이상의 쫄몹을 잡아야 나옵니다. 놀지마.


그럼 수고링



--------------------------------

아차.. 레벨 맞는 무기좀 낍시다. 170 무기 빨간거 들고와도 우와 안함. 315 깡뎀 높은게 더 좋와요.

그러면서 탈주한다고 뭐라하는데 무기 양심부터 찾으세요 이런트리는 꼭 알3이나 스3타서 딜도안나오는놈들임. 그냥 업혀가려면 최소한의 성의인 무기 315정도는 찹시다. 무기만 멀쩡해도 안나가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