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 (한손검/방패, 양손검)

캐릭터 컨셉 : 커세어와 비슷한 컨셉이지만 전사쪽이미지가 강하며, 또한 신사적인 이미지가 있는 캐릭이므로 협상의 이미지를 넣어 만들어봤습니다.

클래스 컨셉 : 소드맨

스킬 컨셉 : 협상이란 특색을넣어 협상 도달시 추가발동, 미도달시 패널티 그리고 강력해보이는 무기 "엑스(도끼)스탠스"를 넣어 자신들을 위협하는 마족을 처치하는 클래스입니다.

0스킬
- 협상 : 범위안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협상 디버프를 걸고 도발을합니다. 범위안에서 벗어나면 협상디버프가 해제됩니다.
- 엑스 스탠스 : 한손검 장착시 -> 한손도끼, 양손검 장착시 -> 양손도끼 / 로 변합니다.
- 바이킹의법 : 협상디버프가 걸린적에게만 발동됩니다. 4가지중 한가지가 걸리는 디버프스킬입니다. 
1. 협박 : 적 HP50% 이하가 되면 적의 공격력이 낮아지며, 방어력이 높아지는 디버프 입니다.
2. 제시 : 적 HP50% 이하이면서 제시 디버프가 걸린적을 타격시 스턴 1회 발동
3. 약탈 : 약탈 디버프가 걸린적은 루팅찬스 증가
4. 권유 : 적 HP가 50%이하가 되면 적의 최대체력이 50퍼 감소 (보스종류에겐 안통함)
- 웨폰쓰로잉 : 엑스 스탠스 일때만 사용가능 / 한손도끼일시 던지는 모든대상을 관통하며공격하고, 양손도끼일시 양손도끼를 던져 범위형 광역공격을 하는 스킬입니다.
- 돌진 : 타켓팅 스킬이며, 적 타격시 주변에 스플래시데미지를 주고, 돌진에 맞은적은 넉백이되며, 스플래시데미지를 받은적은 넉다운이 되는 스킬입니다.

15스킬
- 바이킹투구 : 장착형 스킬입니다. 돌진 데미지가 증가하며, 방어력과 체력이 증가하는 장착스킬입니다.
- 천둥강타 : 엑스 스탠스 일때만 사용가능 / 점프해서 강하게 내려치는 스킬입니다. 한손도끼일시 오버힛2회가 되며 양손도끼일시 오버힛1회인 스킬입니다. 

30스킬
- 폭풍의기운 : 버프스킬입니다. 스킬사용시 폭풍의기운 버프가 걸리며 초마다 주위적들에게 번개가 내려치며, 모든 스킬에 번개이펙트가 붙고, 전기 추가 공격을 주는 공격형버프스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