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모든 스킬은 100특 기준.




대충 캐터의 둠스 같은 존재가 두 개 생겼음. 계수는 둠스보다 20%씩 높고 쿨은 동일한데

타격 방식이 바뀌었음에도(전처럼 데미지가 동시에 출력되는 게 아니라 순차적으로 출력됨)
암튼 찐연이라 둠스보다 썩 좋다고도 못하겠음.

즉 여전히 아타카빨은 못 받음.

아, 스칼은 대신 피어스 약간 하위 호환 같은 타격감으로 변경되서 신남.



인피니트 어썰트는 쿨 5초 감소, 계수 2.5배 상향, 오버힛 1(반토막)개로 너프 때리면서

약간 조삼모사격 느낌이 나긴 하는데 이건 맥뎀에 막히기 전까진 확실하게 상향으로 느껴질 것 같음.
근데 상특 기준 만퍼 넘어서 분명 하카펠레 등까지 생각해 보면 맥뎀에 금방 막힐 거임.




쵸퍼가 오히려 베기가 아니라는 것만 제외하면 꽤 괜찮긴 한데, 얘는 오버힛 까고 계수 올려 준 게 상향인진 모르겠음.
분명 스턴 나눠서 쓸 때 좋은 점도 있었기 때문에.


카발리는 어차피 1만 찍을 거니 별 할 말 없고, 분명 상향은 상향인데 좀 아쉽긴 하지만

할 만충인지라 라이브 서버 적용되면 + 남이랑 비교하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 할 만해진 거 같음.






이번 패치 중엔 그냥 기수식이 제일 맘에 듦.

캐터 좋아해서 캐터 넣긴 했는데, 로델을 넣어서 공간베기 활용하는 게 제일 좋아 보임.

공간베기 + 상특 기준 지금 몬타노가 10초 2맥뎀짜리 갓스킬이 됐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