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범위 영상

스톰볼트는 길어진건 딱 보이고, 넓어진건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그래봤자 스킬 광공비0인 스킬이라 쓸데가 없습니다.
로그의 백스텝도 범위비슷

그라인트 커터는 기존 광역담당이었던 스칼푸그닝의 범위와 거의 비슷하게 상향먹었습니다. 하지만 스킬광공비가 고작 6
아처 기본광공비 0인걸 감안하면 소드맨 스킬 광공비 2짜리 스킬과 동급. 스칼은 특성으로 광공비 10이 올라서 광역기가 되지만 얘는 아직도 불가능하다고 봄.

신스킬 인피니트 어썰트와 카발리 차지는 포어캐스트에 범위가 보이지 않습니다. 기존 카발리 차지는 보였는데 이상하네요. 느낌상 인피니트 어썰트는 그냥 카발리 차지와 비슷해 보입니다. 이동거리가 똑같아요. 그냥 카발리 차지 두번 쓰는 느낌;





2. 데미지 비교 영상 (테섭장비라 데미지 자체는 당연히 낮습니다. 스킬간의 데미지 차이를 보기 바랍니다.)

일단 그라인드 커터의 신규 특성인 그라인드 커터: 카발리 차지는 현재 버그로 1레벨 밖에 배울 수 없습니다.
더 이상한 것은 특정몹에게 적용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영상보면 노브리어 숲에서 실험했는데 쿠게리 발저에게는 데미지 증가가 나타나는데, 쿠게리 제피는 데미지 증가가 적용이 안되네요. 암튼 요상험.



인피니트 어썰트는 짭연타 3방이 나갑니다. 써있는 계수 x 3이라 보면 됩니다. 1렙 카발리 차지 3번 쓰는 데미지와 비슷. 
스칼푸그닝보다 당연히 약하고, 그라인드커터에는 비교조차 불가능합니다. 그렇다고 광역이 좋은가하면 고작 8마리.
단일딜은 기존 스킬에 밀리고, 광역도 기존 스킬에 비해 크게 좋다고 보기도 힘듭니다. 그렇다고 스킬 이펙트가 멋지냐? 
양옆으로 휙휙 끝.. 10랭크 스킬 클라스 오지구요 지리구요.



3. 하카 팰레 인듀어런스


20초 지속. 60초 쿨. 질질 끌다가 이제야 주면서 지속시간이 조루.
거지같은게 2서클 추가인데 조건은 하카펠레 6렙요구(3서클).


전체적인 결론 - 하큐펠이 하큐펠했다.





p.s. 그라인드 커터: 카발리 차지 신규 특성 방어타입별 실험


천타입, 가죽타입 제대로 증뎀 뜸. 판금몹은 안뜸. 실험한 판금몹 - 부쉬비틀, 쿠게리 제피(위에 영상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