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는 아시오 11강 10초월 딜특은 다 100입니다.
역시나 실험장소는 300인던입니다,.

무고사 

독무만상 딜량 23000정도 독무쓰고 혈류잠천 써 주면 빈사상태까지 몰고가네요. 
금잠고는 쓰고나서 브룸을 쓸 경우 효과가 좋습니다. 
독항아리 데미지 11000정도 뜹니다. 
이전에 쓴 아처들보다 힘들었습니다.. 문제는 지속딜 들어가는동안 몹을 몰아줘야 한다는게 큽니다. 
지금 리빌드가 유저방어가 딸리는 만큼 지속딜은 딜량이 좋은들 그걸 기다리기가 힘드네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메르겐 제니쓰가 2만딜 단발인걸 감안하면 쎼군요.. 
레인저 바운스가 4만 4방 개체수한정 베라지 2만 등 생각해보면 단타당 1만이지만 여러번들어간다고치고 
개체수도 크게 상관없으니 광역은 좋은게 될까요? 

새퍼

브룸 1만데미지로 광역엔 역시 브룸입니다. 개체수에 상관없이 다맞히니까 역시 지상한정 광역은 브룸이네요.
하지만 300인던 몹한테도 원킬까진 무립니다. 레그홀드 트렙은 지상한정 발묶기용이 확실하며 딜은 별롭니다.
던지는 트랩이좀 더 컸으면 싶습니다 피빕에서도 써먹게.
푼지가 딜량이 좋습니다. 스킬 실험삼아 1만찍었는데 10만딜이 나왔습니다.
스파이크 슈터도 다른 스킬에 비해 3만딜 꽤 쓸만했으나 맞추기가 힘드네요.
역시 새퍼는 설치형이라는 문제가 제일 큰거같습니다. 공격범위가 브룸말곤 너무 아쉽습니다.
딜량은 전체적으로 준수합니다. 스킬렙을 다 찍어주지못해서 그렇지 딜량은 최상일듯합니다.
스킬 사용 편의성과 범위는 브룸제외 최악이네요. 

 

무고사쪽에서 썼지만 무고사는 주로 지속딜 새퍼도 브룸은 지속딜 새퍼의 경우 사용하기가 너무 불편하니 넘기고 

무고사의 경우 전체 딜량은 뛰어나겠지만 리빌드 이전엔 워낙에 빨리잡다보니 아예 나설자리가 없었고 

지금 리빌드 후의경우에는 어느정도 나설자리가 생겼을지도 무리겠습니다. 지상몹 한정으로요. 

공중몹의 경우 독무하나만가지곤 좀 부족하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