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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12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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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랠/헌터 개편안희대의 망트리 헌쿼응을 육성하면서 상향+개편되면 좋겠다고 생각 한 것들을 적어봄 [쿼렐슈터] 이놈은 헌터 만큼은 아니지만 켈드롭 빼고 전부 하자있음 갈아엎어야 할 정도는 아니고 많은 상향이 필요... <<블록앤드샷>> : 죄가 없음 <<켈드롭 뿌리기>> : 쿼랠기준 현 최고존엄 <<파비스 설치>> : 그나마 정상이지만 내가 안쳐맞아서 블록앤드샷 발동 안됨 ㅡㅡ - 설치자는 파비스의 피격으로 블록앤드샷을 발동가능(일정범위 내에서) - 특성추가 (공성 : 파비스의 일정 범위에서 블록수치 증가) <<닐링샷>> : 호환과 평타 딜링 상향점 - 닐링샷 중 방패없이 블록발동 가능(단 방패 미착용시 블록수치 감소) - 힘 비례 무속성 추가 데미지 계수 추가 - 일반공격으로 블록앤드샷 증뎀 버프가 해제되지 않음 - 호환 스킬 추가 (모든 버프스킬) (파비스, 철거 제외 모든 쿼랠스킬 사용가능) (캠패니언을 이용한 스킬, 단 횃대 설치처럼 직접 움직이는 스킬 불가) <<레피드 파이어>> : 닉값못함, 챠지+발사느림 뭐가 레피드임?? - 닉값하도록 즉발로 - 피격 가로범위 상향 - 광공비 상향 <<철거>> : 철거물 없을때가 더 많고 굳이 철거할 이유도 없으므로 버려짐, 찍고 철거할 이유 좀 만들어줘 - 장해물 없어도 발로 차는 모션공격 - 철거물을 철거할 때 기존처럼 부채꼴 추가 데미지 - 철거렙에 따라 파편 생성, 파편에 피격된 적에게 추가 데미지 + 출혈 <<스톤샷>> : 단일 타겟팅 스턴스킬이라 딜이 낮은거죠? 평소에 사용하게 특성점 - 특성추가 (돌촉 : 스턴->출혈로 변경, 출혈대상 추가데미지 100%) [헌터] 총체적 난국, AI 버그 못 고칠 것 같으면 그냥 시스템을 갈아엎자 원인을 못 찾으면 기존 코드를 포기할 줄 알아야 한다. 명령 버프와 스킬 버프를 조합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캠패니언이 알아서 쓰도록 해줬으면 좋겠음 << 대기, 합동, 지정 >>New 스킬 - 소환수 조종 스킬마냥 습득되어 있음 - 재사용시간 0초, 지속시간 무한 - 펫 명령버프, 3가지중 1가지만 유지가능 - 대기 : 캠패니언이 공격하지 않고 대기 - 합동 : 캠패니언이 유저가 공격한 적을 공격 - 지정 : 캠패니언이 지정한 타겟에게 사용(위치지정스킬), 타겟이 죽으면 합동 명령으로 변경됨 (지정의 경우 해당 위치에 적이 없으면 이동명령으로 해당 자리로 캠패니언이 이동) (지정의 경우 특성으로 종료 명령을 합동->대기 명령으로 변경 가능) << 코싱, 리트리브, 러시도그 >> - 재사용시간 0초, 버프 지속시간 없음 - 펫 스킬버프, 3가지중 1가지만 유지가능, - "대기, 합동, 지정"에 따라 알아서 해당 스킬 사용 - 캠패니언에게 "기존과 동일한 내부쿨과 오버힛"이 있음 (코싱 : 오버힛2, 쿨35초 / 리트리브 : 오버힛2, 쿨25초 / 러시도그 오버힛1, 쿨10초) <<하운딩>> - 지속시간 20초 쿨타임 90초(기존에는 지속시간 20초, 쿨타임 90초) - 기존효과 + 지속시간 동안 코싱, 리트리브, 러시도그 모두 적용됨 << 그로울링 >> - on/off 스킬, off될 때 45초쿨, (버그 덩어리 쿨 타임 감수 할깨요 직접 끌 수 있게;;) - 펫버프 지속시간 무한(기존 10분,,, 무의미하니까 걍 무한해줘..) - 코싱,리트리브,러시도그와 중복 사용가능 - 이동가능, 단 펫이 천천히 걸어다니도록 변경됨 (스테 0일때 처럼) << 프레이즈 >> - 기존효과 + 그로울링 종료 추가 << 하울링 >> - 기존과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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