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대의 망트리 헌쿼응을 육성하면서
상향+개편되면 좋겠다고 생각 한 것들을 적어봄

[쿼렐슈터]
이놈은 헌터 만큼은 아니지만 켈드롭 빼고 전부 하자있음
갈아엎어야 할 정도는 아니고 많은 상향이 필요...

<<블록앤드샷>> : 죄가 없음

<<켈드롭 뿌리기>> : 쿼랠기준 현 최고존엄

<<파비스 설치>> : 그나마 정상이지만 내가 안쳐맞아서 블록앤드샷 발동 안됨 ㅡㅡ
- 설치자는 파비스의 피격으로 블록앤드샷을 발동가능(일정범위 내에서)
- 특성추가 (공성 : 파비스의 일정 범위에서 블록수치 증가)

<<닐링샷>> : 호환과 평타 딜링 상향점
- 닐링샷 중 방패없이 블록발동 가능(단 방패 미착용시 블록수치 감소)
- 힘 비례 무속성 추가 데미지 계수 추가
- 일반공격으로 블록앤드샷 증뎀 버프가 해제되지 않음
- 호환 스킬 추가
(모든 버프스킬)
(파비스, 철거 제외 모든 쿼랠스킬 사용가능)
(캠패니언을 이용한 스킬, 단 횃대 설치처럼 직접 움직이는 스킬 불가)

<<레피드 파이어>> : 닉값못함, 챠지+발사느림 뭐가 레피드임?? 
- 닉값하도록 즉발로 
- 피격 가로범위 상향
- 광공비 상향

<<철거>> : 철거물 없을때가 더 많고 굳이 철거할 이유도 없으므로 버려짐, 찍고 철거할 이유 좀 만들어줘
- 장해물 없어도 발로 차는 모션공격
- 철거물을 철거할 때 기존처럼 부채꼴 추가 데미지
- 철거렙에 따라 파편 생성, 파편에 피격된 적에게 추가 데미지 + 출혈

<<스톤샷>> : 단일 타겟팅 스턴스킬이라 딜이 낮은거죠? 평소에 사용하게 특성점
- 특성추가 (돌촉 : 스턴->출혈로 변경, 출혈대상 추가데미지 100%)


[헌터]
총체적 난국, AI 버그 못 고칠 것 같으면 그냥 시스템을 갈아엎자 
원인을 못 찾으면 기존 코드를 포기할 줄 알아야 한다.
명령 버프와 스킬 버프를 조합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캠패니언이 알아서 쓰도록 해줬으면 좋겠음

<< 대기, 합동, 지정 >>New 스킬
- 소환수 조종 스킬마냥 습득되어 있음
- 재사용시간 0초, 지속시간 무한
- 펫 명령버프, 3가지중 1가지만 유지가능
- 대기 : 캠패니언이 공격하지 않고 대기
- 합동 : 캠패니언이 유저가 공격한 적을 공격 
- 지정 : 캠패니언이 지정한 타겟에게 사용(위치지정스킬), 타겟이 죽으면 합동 명령으로 변경됨
(지정의 경우 해당 위치에 적이 없으면 이동명령으로 해당 자리로 캠패니언이 이동)
(지정의 경우 특성으로 종료 명령을 합동->대기 명령으로 변경 가능)

<< 코싱, 리트리브, 러시도그 >>
- 재사용시간 0초, 버프 지속시간 없음
- 펫 스킬버프, 3가지중 1가지만 유지가능, 
- "대기, 합동, 지정"에 따라 알아서 해당 스킬 사용
- 캠패니언에게 "기존과 동일한 내부쿨과 오버힛"이 있음
(코싱 : 오버힛2, 쿨35초 / 리트리브 : 오버힛2, 쿨25초 / 러시도그 오버힛1, 쿨10초)

<<하운딩>>
- 지속시간 20초 쿨타임 90초(기존에는 지속시간 20초, 쿨타임 90초)
- 기존효과 + 지속시간 동안 코싱, 리트리브, 러시도그 모두 적용됨

<< 그로울링 >>
- on/off 스킬, off될 때 45초쿨, (버그 덩어리 쿨 타임 감수 할깨요 직접 끌 수 있게;;)
- 펫버프 지속시간 무한(기존 10분,,, 무의미하니까 걍 무한해줘..)
- 코싱,리트리브,러시도그와 중복 사용가능
- 이동가능, 단 펫이 천천히 걸어다니도록 변경됨 (스테 0일때 처럼)

<< 프레이즈 >>
- 기존효과 + 그로울링 종료 추가

<< 하울링 >>
- 기존과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