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은 올100특   상특은 0
3인장 낙뢰
쇠뇌는 16, 양활은 11강입니다. 양활기준 광공비는 16이구요.
아. 방패대신 16강 단검에 협응 아이커 쓰고있습니다. 치발은 콘센 기준으로 4600. 방패대신 왜 단검이냐면...방패살돈이 없고 협응은 먹은거라서 ㅡㅡ. 안팔려 이거 ㅂㄷㅂㄷ

일단 머즈는 쟐챠이만 쓰고 50초정도 나옵니다. 첫 스킬 사이클에 50퍼정도 피를 빼더라구요. 상특 주기 시작하면 30초까지 줄어들거같긴해요.

챌린지의 경우엔 아직 데미지가 낮아서 순위는 항상 1-2 왔다갔다합니다. 저단에서 데미지를 잘 못넣다보니 순위는 6-7단 기여도에 비해 낮게 뜨는거같아요. 분명 6-7단 뎀지 들어가는거보면 내가 광역담당 맞는거같은데 순위는 영...  캐논, 파엘도랑은 다른 종류의 광역클래스 같습니다.

아발스킬이야 다 비슷할테고 메르겐스킬은 트리플 스프레드 호밍 화살비10 , 제니스5 인데 손이 바빠서 생각보다 호밍 쓸 여유가 안납니다.
차라리 호밍을 빼고 다운폴5 주고 남는스킬을 트리플과 스프레드에 주는게 더 나은거같아요. 어차피 챌에서 나 혼자 몹 잡는것도 아니고 호밍을 빼더라도 잠깐의 광역 현탐은 감수할만하지 않나 싶긴하네요. 호밍 누르다보면 레인저 스킬은 무조건 놀게되있더라구요.
물론 이 부분은 챌에 중점을 두느냐 한 캐릭으로 이것저것 다 해보느냐에 따라 개개인의 취향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