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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칸스로피 Lycanthropy


쿨타임 65초, 지속시간 랩당 1분


1. 데미지.
-기본 데미지(5랩기준 5469)  + 마공 + 물공 + 속성공격력
현재로썬 둔기가 가장 좋은 무기. 마공과 물공이 동시에 달려있어 데미지 증가폭이 가장 큼.

2. 치발, 치공.
-캐릭 치명타 발생과 치명타공격력에 영향을 받습니다.
지능+민첩 트리의 어느정도 가능성이 생겼으나 장비에서 마공+치발을 동시에 땡겨오기가 힘들어 조금 더 고려해 봐야 할거 같습니다.

3. 광공비.
-A스킬, 늑대평타의 경우 캐릭 광공비 영향을 받습니다.

4. 히든.
-헨지스톤과의 연계에 영향을 받아 헨지스톤 사용 후 변신 시 마공, 물공, 체력이 모두 100% 증가합니다.
트랜스폼도 마찬가지.
먼저 공개된 헨지스톤 설명에 변신스킬을 강화한다는 설명이 있는 것으로 봐선 정상적인 것으로 보이나 스킬설명에선 누락되어 있습니다.
-헨지스톤의 경우 스킬랩 +1은 반영이 안됩니다.
-디바인의 경우 스킬랩 +1은 반영됨.

5. 마나관련.
-자연회복이 가능해서 자연회복력을 맞추고, 잼작을 하지 않은 파잼을 박을 경우 어느정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알케 15포션을 쿨마다 계속 사용해도 기존 스킬을 같이 사용할 경우 엠이 턱없이 부족해 지속적인 변신 활용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6. 스킬
-ui가 asdfg까지 변신 스킬로 변경되어 기존창에 놔둔 스킬은 사용이 불가능하니 다른곳으로 옮겨둬야 합니다.
-변신 후 사용불가 스킬은 현재 확인된 것은 텔레파스

7. 버프관련
-사크나 종부성사, 카프리셋의 타격수 증가 옵션의 경우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모두 스킬형태의 공격기.
-속성공격력, 블레싱은 반영이 됩니다.
-변신상태에서 단검 찌르기는 가능(트랜스폼도 마찬가지) 찌르기의 경우 기존 찌르기와 모두 동일합니다. 

8. 패시브 관련
-기존 변신특화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스킬설명에 있는 것처럼 쉐입시프팅, 트랜스폼만 영향을 미침.

추가.
9. 뿅망치.
-라이칸 공격에 뿅망치 스텍이 안 쌓입니다.

10. 상태이상 관련
-넉백 면역.
-상태이상 저항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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