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우선 저는 트오세를 얼마전에 복귀하고 인벤 종종 눈팅만 하다가 이번에 물어보고싶은게 있어서 처음 가입을 해봤습니다. 아우슈리네서버의 유저이구요!


다름이 아니라 인벤 고인물님들한테 여쭤보고싶은게 있는데요.

제가 오늘 7챌 팟을 힐러로 돌다가 3단계에서 갑자기 숙소로 튕겼어요.. 진짜 어이없이 완전 갑자기요.


논란이 있던 점프 평타를 반복한것도아니고 뭐 여러 프로그램을 같이 돌리던것도 아니고 정말 갑자기요.


순간 당황해서 재난입이 안되나 시도를 해보았고 파티원분들도 같이 놀라셔서 재난입하는 방법을 설명해주시고 그대로 따라도 해보고 맵을 옮겨도 보고 했지만 재난입이 안되더라구요.


우선 사과를 드렸고 혹시 처음부터 다시 도시려나 어쩌시려나 팟원분들 말씀을 기다리는데 갑자기 한분이 저를 차단하시겠다고 말씀하셨고, 차단 하시라 했더니 사과가 없니 뭐니 싸가지없는 새끼라고 욕을 하시는거예요.


혹시 챌 중간에 나가면 챌린지 기회 사라지나요? 제가 알기로는 완료할 때만 차감으로 알고있었는데 혹시 다른점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물론 의도친 않았지만 제가 튕겨서 피해를 끼친 점은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3단 도중 문제가 생겼던거면 같이 한번 다시 시작 할 수도 있는 부분 아닌가요? 이것도 염치없는 마인드일 수 있지만 본의아니게 저도 어이없이 튕겼는데 차단에 욕설까지 먹을 일인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가능하면 겜하면서 타인한테 민폐안끼치고 어울리려 노력해왔고 지금까지 큰 마찰 한번없이 다른분들이랑 으쌰으쌰 재밌게 겜했는데 이런적이 처음이라 제가 진짜 큰 민폐를 끼친건지 당황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