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발로란트 성인 친목클랜 BUS 입니다. >


모집 기준을 말씀드리기에 앞서 저희 클랜의 방향성과 취지를 말씀드리고자 하니,

진중히 읽어주시고 본인과 맞지 않는 것 같다 싶으신 유저분께서는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버스클랜의 방향성과 취지는요!

저희는 실력이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미리 확실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실력 클랜이 아닙니다.

브론즈 실버 골드 티어 분들이 제일 많이 포진되어 계시고 멘토 멘티 시스템도 적극적으로 활성화되어 운영중입니다.


▶자신감 표출은 좋습니다. 하지만 저희 방은 연령대가 굉장히 다양한 만큼 상호 존중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적 규칙(rule)과 클랜원을 케어하는 능력 있는 운영진, 그리고 그들을 믿고 따라주는 클랜 가족분들의 조화로운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아무리 인터넷상이라고 상호의 예의가 어느 정도 허물어져있는 공간이라고는 하지만 기본적인 상호 준중조차 지켜주지 못할 분들은 환영하지 않습니다. (허세 / 명령 / 반말 / 욕설 등)


▶한 분 한 분 놓치지 않고 다 같이 재미있게 모든 분께서 다 함께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게 목적입니다.

어래는 저희 클랜 규칙 중 조항 한 구절입니다.

"다들 성인이신 만큼 스스로에게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에 책임을 질 줄 아시는 삶을 살고 계신다고 믿고 있습니다. 각자의 성격이 제각각인 만큼 말씀하실 때는 상대방 입장에서 한 번 더 고려해 주셔 언행에 있어 감정 상하는 일 없도로 하여주십사 하며, 듣는 입장에서는 단정 지어서 오해하시는 일이 없도록 한 번 더 넓은 아량으로 생각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서로 모르는 상태에서 사소한 일로 기분이 상해버리면 서로의 빛나는 부분은 알지도 못한 채로 실제로는 어떻게 빛나는

사람이었는지 어떤 좋은 사람이었는지 알 수없이 선입견이 자리 잡아 비록 게임상일지라도 새로운 인연으로써 더욱 좋은 인연을 가질 수 있는기회가 사라져버리는 거라 생각합니다.

이에 미리 확실히 말씀드립니다. 서로 만나본 적도 알고 있던 관계도 아닌 저희는 고작 글과 목소리 그리고 행동으로 보여지는게 자신의 모습을 대신하는 점 성인 클랜에 가입해 주시련느 만큼 잘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 부분이 저희 클랜에서는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지향되고 있으니 본인의 성향과 맞지 않다 생각하시면 뒤로 가기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서 그래왔듯이 꾸준한 방 관리를 통해 저희방분들과 맞는 가족분들은 지속적으로 찾아 나갈 계획입니다.


▶방관리자분들은 특혜나 임금을 받고 노동을 해주시는 분들이 아닙니다.


오로지 공익을 위해서만 노력해 주시기에 클랜원분들은 믿고 따라주시지만, 항상 일손은 부족한 상태입니다.

이 부분도 앞서 그래왔듯이 엄선되고 능력있는 분들로 관리자분들을 선출해 방의 질을 높여나갈 계획입니다.


▶기본적으로 이외에도 클린하고 공정한 클랜을 만들기 위해 저희 클랜은


고충 및 건의사항 오픈톡방(익명성보장가능) 운영 / 해당 톡방 공익제보인입시 사실 확인 위해 관련 모든 인원점검


-연령대가 다양한만큼 이해하기 어려운부분 하나하나 다 알려드리며, 해당내용을 공지로 한번더 자세하게 풀어서 설명.


-기본적으로 누구나 지키실 수 있을만한 절대적인 규칙과 룰이(클랜 내 게시판에) 존재하며 앞서 강조했듯이 믿고 따라와주시는 듬직한 클랜원분들이 계십니다.


▶저희는 파티 맺어드리는 게임 커뮤니티가 아닙니다.

들어오자마자 공지사항 및 안내사항 이행 없이 파티부터 찾는 분은 환영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몸은 멀어도 함께 있다는 느낌을 받고싶으신 분들이 모인 가족 같은 클랜입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친목 클랜인 만큼 개인사는 존중하여 게임 접속 시간은 어느 정도 양해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오픈톡방은 활발하게 참여해 주셔서 나중에라도 게임같이했을때 어색하지 않을 수 있게 꼭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버스클랜의 모집기준은요 !

▶위 해당사항 전부 필독해주시고 내가 지향하는 클랜과 맞는거같다 싶으신 만 19세이상의 성인분들! 주저하지말고 아래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open.kakao.com/o/gRkFPq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