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playvalorant.com/ko-kr/news/game-updates/what-s-new-in-valorant-act-iii/

느끼셨을 수도 있지만 발로란트의 맵 로테이션은 새로운 전환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런 이유로 갑작스럽게 액트 3을 시작하면서 북극의 야생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
아이스박스
를 내놓게 되었습니다.




아이스박스를 기존 일정(에피소드 2)보다 빨리 출시함에 따라 희생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액트 3 시작 후 신규 요원 출시를 2주(한 번의 패치 주기) 연기하는 것이죠. 간단히 말하자면, 지난 몇 번의 패치가 그리 안정적이지 못했고 아이스박스를 원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신규 요원 출시를 연기함으로써 저희는 1.10 패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더 잘 대처하고자 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액트 3 패치를 통해 출시될 콘텐츠가 많고 불안정할 가능성이 있기에 해당 패치에 대해 약간 우려가 되기도 합니다. 저희는 문제와 악용 사례를 더욱 신속히 해결하려고 합니다. 신규 요원 출시 연기는 담당 팀이 또 다른 변수 도입 전에 기존 요원이 (보이지 않는 숨겨진 카메라, 무적 상태, 엉뚱한 곳으로의 순간 이동 등의 요소가 있는) 신규 맵에서 차질 없이 활약할 수 있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액트 3 로드맵 수정


에피소드 1을 성대하게 마무리하려는 계획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새로운 맵과 더불어, 맞춤형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줄 50개 티어의 새로운 배틀패스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개선된 경쟁전 대전 매칭을 통해 다시 한번 랭크 상승을 노려볼 수 있으며, 다음 패치에서 최신 요원을 즐길 수 있죠.

맵: 아이스박스 (일반 모드 10월 14일, 경쟁전 모드 10월 28일)

플레이어 여러분의 조준 실력과 스킬을 뽐낼 다음 장소는 북극의 야생을 배경으로 하는 버려진 킹덤의 연구 시설입니다. 공격할 때는 두껍게 쌓인 눈을 뚫고 들어가 스파이크를 설치해보세요. 방어할 때는 집라인을 활용해 새롭고 위험한 높은 곳으로 올라가 공격을 막아보세요.

아이스박스의 두 목표물 지점의 특성으로 인해 빈번한 교전, 날카로운 조준, 상황에 맞는 플레이가 필요할 것입니다.

경쟁전 초기화 (10월 13일)

장기적으로 바람직한 사전 구성 팀플레이를 위해 아래의 액트 3 경쟁전 변경사항을 도입해 랭크 상승을 더 까다롭게 만들려고 합니다.

./ 다음 경쟁전 액트에서 액트 랭크 휘장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랭크 게임에서 랭크 차이 허용 범위가 6티어에서 3티어로 줄어 대전 매칭이 까다로워졌습니다.
./ 선호하는 서버를 선택하고 핑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한국 서버에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입니다)
./ 불멸 이상의 랭크 변동은 승패로 인해 100% 결정됩니다.

최신 개발자 일기에서 관련 세부내용을 확인하고 조 지글러 님의 거실도 구경해보세요.

액트 3 배틀패스 (10월 14일)

액트 3에서는 개선된 배틀패스를 선보입니다. 개편된 주간 임무를 통해 보상을 더 빨리 획득하고 추가 에필로그 티어도 얻을 수 있죠.

헤드샷 수를 늘리고 경험치를 모으면 북극에서의 전투에 어울리는 ‘얼어붙은 눈사람’ 총기 장식, ‘레디어나이트 해저드’ 플레이어 카드, ‘거리를 두고 손을 씻으세요’ 바이퍼 스프레이 등 액트 3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액트 3 프리미엄 배틀패스를 구입하면 몰락 밴달, ‘디스코테크’ 총기 장식, 서지 버키 등 더 다양한 티어의 발로란트 아이템(변형 포함)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배틀패스 시스템에 대한 추가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무기 스킨: 싱귤래러티 (10월 14일)

저 너머로부터 먼 거리를 이동해온 싱귤래러티는 먼 미래에 존재합니다. 강력하고 추상적이며 불가사의한 싱귤래러티가 어디서 왔는지, 어떻게 생겨났는지 아는 이는 아무도 없습니다.

싱귤래러티 세트를 구입해 팬텀, 셰리프, 스펙터, 아레스, 근접 무기로 특이점의 불안정한 힘을 활용해보세요.

총기 장식: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플레이어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핑이 낮은 환경에서) 레디언트 자리를 노리는 중동과 북아프리카 지역의 도전자들이 합류했습니다.

10월 28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합류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달라 총기 장식을 드립니다.
(일정 변동시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신규 요원: ??? (10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