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디비전2 - 1년 차 패스살펴보기

 

 

톰 클랜시의 [더디비전 2]의 출시와 함께 게임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패스도 스토어를 통해 44,000원에 함께 발매 되었습니다. 이 시즌 패스는 2020 3 14일까지약 1년 동안 프리미엄 전용 추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패스입니다.

 

 

 

 

시즌 패스에는 1년동안 총 3개의 에피소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에피소드들은 무료로 업데이트되는 주요 콘텐츠로 추가 스토리와 임무가 포함되며, 새로운 PvP PvE 모드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첫 번째 무료 에피소드인 ‘D.C. 교외지역에서 플레이어는 아웃캐스트와 블랙 터스크의 정예원들을 쫓아 워싱턴을 에워싼 주변 지역으로 이동해 두 개의 추가 임무를 진행하며 도시의 해방을 위한 투쟁을 펼치게 됩니다.

 

 

 

 

두 번째 무료 에피소드인 펜타곤: 최후의 성에서요원들은 펜타곤을 급습해 미국의 상징 중 한 곳인 펜타곤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게 됩니다.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디비전 2 스토리 라인의 첫 번째 장이 마무리되며 더욱 다양한 추가 콘텐츠의 기반을 만들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에피소드 콘텐츠들은 게임을 즐기는 새로운 방식이 접목되어 신선한 경험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더 디비전2] 1년차 패스 소유자는 모든 애피소드 콘텐츠들을 일주일 먼저 즐길 수 있으며, 추가로 새롭게 선보이는 3가지 전문화를 바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각 전문화에는 새롭고고유한 시그니처 무기와 스킬 트리를 해제하고 이를 숙달해 나가는 과정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패스 소유자는 각 전문화 출시에 맞춰 전용 스킨 아이템을얻을 수 있으며, 8개의 전용 기밀 과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전용기밀 과제는 요원이 워싱턴 D.C.에 당도하기까지 있었던 사건의 뒷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과제를 완료하면 요원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전용 백팩 트로피 장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년 차 패스에는 임무 외에도 특정한 적 표적을 제거하는 현상수배 과제를 매주 한 개 더 이용할 수있으며, 매일 매우 어려움 난이도의 임무 프로젝트도 한 개 더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패스 소유자는 요원 의상 및 정찰 감정 표현을전용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시즌 패스를 소유하고 있는 유저는 신규 전문화를 바로 이용할 수 있어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유리할 수 있는데, 시즌 패스를 소유하지 못한 유저라도 게임 플레이로 시간을 투자하면새로운 전문화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더 디비전2]의 시즌 패스를 통해 8인 레이드, 추가 에피소드, 추가스토리 임무, 새로운 PvP PvE 모드, 3가지 전문화, 독점의상, 독점 감정 표현, 추가 보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제공합니다. 새로운 콘텐츠 통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방식의 과제들을 수행하며 각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른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