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팀입니다.



블리자드 팬들의 가장 큰 축제인 블리즈컨이 오는 11월 2일 새벽(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됩니다.

사울팽의 죽음과 실바나스의 도주로 격전의 아제로스 후반부에 돌입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의 해를 마무리 짓는 단계에 와 있는 하스스톤 외에도 오버워치나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같은 기존작들의 깜짝 놀랄만한 뉴스나 상상도 하지 못했던 신규 프랜차이즈의 소식이 나올까 벌써부터 많은 예상이 나오는 중입니다.




물론 먼 미국땅에서 진행되는 행사이니만큼 직접 현장을 찾아가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현장의 행사를 안방에서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바로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이죠. 블리즈컨 행사를 프리미엄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고, 다양한 인게임 디지털 아이템까지 포함되어 있는 가상입장권의 기회를 올해도 준비했습니다!

여러분들이 바라는 블리즈컨 2019의 소식은 어떠한 것인지 자유롭게 투표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80분께 블리즈컨 2019 가상 입장권의 행운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19년 10월 18일(금) - 10월 27일(일)

참여 방법

◆ 이번 블리즈컨에서 가장 기대하고 있는 블리자드 게임 소식에 투표하세요!


당첨자 선정 : 투표 참가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80명 선발

당첨자 발표 : 2019년 10월 29일

상품 : 블리즈컨 2019 가상입장권 코드(80명) / 인벤 이니 포인트 500(전원)

☞ 가상 입장권 정보 페이지 바로가기





그럼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주의사항

- 부정 응모가 확인될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를 위한 계정 혹은 개인정보 도용 확인 시 인벤 계정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당첨된 분들께는 당첨자 발표와 함께 인벤 쪽지를 통해 가상입장권 코드가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