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항상 인벤을 애용해주시는 많은 회원분들께 좀 더 인벤을 이용하시는 재미를 드리기 위해
이번에 새롭게 아이마트 인벤 마블 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페이지 내의 주사위를 클릭해 마블 내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으며
매일 6개의 무료 주사위가 주어집니다.
무료 주사위 외에 추가로 굴릴 수 있는 2회의 추가 주사위는 개당 5제니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주사위 칸마다 이니, 베니, 제니 등의 인벤 포인트와 경험치 보상을 얻을 수 있고
한 바퀴 완주 시마다 베니를, 10/20/30회 완주 시에는 보다 풍성한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블 페이지 하단에서는 주사위 총합, 경험치, 베니 획득량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인벤 마블과 함께 푸짐한 포인트 보상을 획득하시고 TOP5 랭킹에도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마트 인벤 마블 바로가기(PC)
아이마트 인벤 마블 바로가기(모바일)


▲인벤 마블 한눈에 보기


▲보상은 팝업창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Q&A

Q. 랭킹에 동률이 발생할 경우에는 어떻게 표시가 되나요?
A.랭킹 갱신 시점을 기준으로 동 순위는 모두 함께 표시됩니다. 그렇기에 랭킹이 초기화되는 매 달 초에는 같은 순위인 회원님들이 상당히 많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한달이라는 기간 동안 서서히 랭킹 순위의 윤곽이 잡힐 것으로 보여지며, 회원님들 각각의 포인트는 순위표 밑 '내꺼' 부분에서 확인이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Q.여러 창을 띄워 주사위를 굴리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A.창을 여러 개 띄워 거의 동시에 주사위를 굴리더라도 주사위 횟수가 덜 차감되거나 하는 경우는 없으며, 각 창에서 일시적으로 주사위 눈금이 다르게 보일 수는 있으나 각각 개별로 주사위를 굴린 것으로 계산되어 새로고침 시에 합산되어 마블 상에 표시됩니다.

Q.이번 마블 이벤트는 2020년 1월 31일까지만 하고 끝인가요?
A.아닙니다. 이번에만 오픈 기념으로 보다 긴 기간 동안 이벤트가 진행되고, 이후에는 월 단위로 완주 보상 및 랭킹 순위가 초기화되며 꾸준히 진행되오니 이후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인벤 마블의 주사위 및 랭킹 정보는 매일 04시 갱신됩니다.
- 초기화 시 최대 8회의 주사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무료 주사위 6개 + 제니 구매 주사위 2개 (개당 5 제니)
- 매일 03시 50분 ~ 04시 10분까지 주사위 초기화 및 랭킹 정보 산정을 위하여 인벤 마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인벤 마블의 완주 보상 및 랭킹 순위는 매달 1일 초기화됩니다.
- 매달 1일은 관련 정보 갱신을 위하여 3시 50분 ~ 11시까지 인벤 마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기본 완주보상은 매번 완주시마다 받을수 있습니다.

▶10회 / 20회 / 30회 완주보상은 매달 초기화 전까지 누적 완주횟수에 대한 보상으로 1회씩만 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