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12월 23일부터 베타 적용된 인벤 마블과 관련해 12월 24일 0시부터 주사위 소모가 비정상적으로 이뤄지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기능과 관련해 매끄러운 진행이 되지 못한 점 우선 사과 드립니다.

관련해 0시 30분 전후로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 후 수정작업을 진행하는 한편, 지정된 횟수 이상으로 주사위를 사용한 기록에 대해서 로그 확인 및 조치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해당 이슈에 대한 수정 조치 이후 초과 수령된 포인트(경험치, 이니, 베니, 제니)는 별도의 안내 없이 일괄 회수 등의 조치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초과분을 이미 사용한 경우 잔여분에 따라 경험치가 마이너스(마이웨이 사용 관련)가 되어 인벤 내 게시판 이용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포인트 마이너스로 인해 15주년 이벤트의 응모 및 아이마트 이용에 지장이 있을 수 있는 점 주의 바랍니다.

[5시 33분 갱신]
- 일일 한도를 초과하여 주사위를 굴린 1293명/최대 709회에 대한 확인이 완료되었습니다.
- 초과 지급된 포인트 및 말판 이동 분량, 완주보상은 일괄적으로 회수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 오작동 하던 항목들의 수정 및 인벤 마블의 재오픈이 진행되었습니다.
- 인벤 마블 및 게시판 오류로 인해 발생한 불편에 대한 보상으로 특별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특별포인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12월 31일까지 수령 가능)
☞ 특별 포인트 받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