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__)

컴퓨터는 사무 작업과 멀티미디어를 포함, 다양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도 꼭 필요합니다. 현존하는 모든 게임을 풀옵션으로 즐길 수 있는 고사양 컴퓨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탐나는 제품이죠.

그러나 컴퓨터와 하드웨어 분야를 잘 모르는 게이머라면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까지 이르는 컴퓨터를 선뜻 구매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가격과 정품인지도 궁금하고 혹시나 고장나면 사후 서비스도 고민입니다.

매일 수십만 이상의 게이머분들이 방문하고 있는 인벤에서는 각 게임별 게시판마다 컴퓨터의 견적에 대해 묻는 게시물이 꾸준하며 IT인벤의 견적 게시판에서도 다양한 문의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조립 컴퓨터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게임보다 재미있는 쇼핑을 추구하는 쇼핑몰, 마켓인벤에서 게이머라면 누구나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조립 컴퓨터, "인벤PC"를 출시합니다.


▲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 이벤트로 이동합니다.



인벤PC는 다년간 누적된 게이머들의 실제 구매 사례와 문의를 바탕으로 게임에 최적화된 구성의 조립 컴퓨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1년 무상 보증과 100% 정품 구성, 3중 안전 포장,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 퀵배송 무료 등 타 쇼핑몰들과 차별화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마켓인벤에서는 인벤PC의 출시를 기념하여 커뮤니티 이벤트, 인벤PC 오버워치 굿즈 증정 이벤트, 한차례 더 할인된 가격에 깜짝 사은품 4종까지 제공하는 AMD 슈퍼딜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커뮤니티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인벤의 게이머분들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인벤PC와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과 최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벤PC 이벤트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 AMD 슈퍼딜 프로모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