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오는 6월 26일부터 이벤트 당첨자들의 편의를 위하여 이벤트 당첨자 정보 입력 페이지를 운영합니다.

이벤트 당첨자 정보 입력 페이지는
현물 이벤트 경품에 당첨되어 택배 배송을 위한 주소 갱신 등
이벤트 당첨 이후에 당첨자분들께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입력하는 시스템인데요.

기존에는 당첨되신 이벤트 경품이 인벤 포인트 등이 아닌 현물일 경우,
이벤트 경품의 오배송을 예방하기 위하여 이벤트 당첨에 대한 안내 쪽지에
경품을 배송 받으실 주소 등 관련 정보를 갱신 요청드리는 안내 쪽지를 드렸고
이에 대한 회신을 받은 뒤 정보를 확인하여 경품을 배송하는 길고 복잡한 절차로 진행되었습니다.

※ 본 흐름도의 내용은 이벤트 내용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새로이 도입되는 이벤트 당첨자 정보 입력 페이지를 통하여
기존의 절차가 간소화되어 간편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정보 확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신 회원님들은 기존의 번거로운 절차 대신에
안내 쪽지로 안내해 드리는 이벤트 당첨자 정보 입력 페이지URL에 정해진 기간내에 접속하셔서
만 14세 미만 여부를 우선 확인 후 순서대로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만 14세 여부에 따른 당첨자 안내 페이지 선택


▲ 제세공과금이 없는 경우


▲ 제세공과금이 부과되는 경우


당첨자 정보 입력 페이지는 아이마트 포인트 경품 이벤트 당첨자분들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 후 점차 적용범위를 넓혀갈 예정입니다.

아래는 관련하여 궁금해하실 부분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
이 밖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아이마트 문의게시판(바로가기)에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A

Q. 쪽지로 안내받은 입력 기간을 지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입력 기간이 지나 해당 페이지에 접근이 안될 경우 당첨되신 이벤트 이름과 당첨자 발표 공지 URL 등 관련 정보와 함께 아이마트 문의게시판(바로가기)에서 문의를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단, 인벤의 이벤트는 원칙적으로 이벤트 당첨자 발표 후 90일 동안 관련 회신이 없으면 경품 발송이 취소되니 기간을 준수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Q. 입력한 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
A. 안내 쪽지에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하여 다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기간내에 수정 횟수와 상관없이 입력 기간 종료 시점에 최종 입력된 정보를 토대로 진행되오니 필요하시면 기간내에 다시 접속하셔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단, 입력 기간이 종료 후에는 해당 정보로 경품이 발송되기에 기간 이후의 수정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