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마트 인벤입니다.
아이마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19으로 수도권 전역을 포함한 여러 곳에서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전국적으로 확산될 조짐을 보이고 있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인벤은 질병관리본부의 대책에 따라 회사 자체적으로 최대한 대면접촉 상황을 금하고, 유동인원이 많거나 밀집도가 높은 곳을 최대한 피하는 등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인벤은 21일(금)까지 필수 근무 인력을 제외하고 재택근무를 실시하며, 아이마트 현물 상품의 배송 일정을 미루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금주부터 예정된 각종 이벤트 및 아이마트 경품의 배송 일정이 차주 이후로 미뤄질 예정입니다.

이는 바이러스의 추가적인 확산 및 피해를 줄이고 방지하기 위한 조치이며, 상품을 수령하시는 분들의 안전을 고려한 사항이기에 배송 지연에 대해서는 정중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지연되는 배송일정과는 별개로 아이마트 포인트 경품 이벤트, 당첨자 확인 및 배송 주소 정보 입력 등 제반 절차는 정상적으로 진행되며, 배송일정이 확정되면 별도의 쪽지나 공지 등을 통해 상품을 받으시는 분들께 안내가 나갈 예정인 점 참고 바랍니다.

다시 한 번 현물 상품들의 배송이 지연되는 부분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인벤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의 무사와 건강을 기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마트 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