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blog.naver.com/goodmoon13/221323857510

---------------------------------------------------



작품명 : DISTRAINT: Deluxe Edition (디스트레인트)

무료 배포 플랫폼 / 형식 : 모바일 (Android) / 영구 라이브러리 배포            

최신 업데이트 기준 : 2015년 10월 21일            

기존 모바일 정가 : 5500원            


배포 사이트 : Google Play Store, 

배포 이력 : 2016년, 2018년 총 2회걸쳐 스팀 무료 배포키가 지급된 적이 있음. 


참고 - Google Play Store 배포는 기본적으로 배포 수량이 무제한인 대신 배포 제한 시간이 존재합니다. 이 작품의 경우 현 포스팅 기준으로 2일후 배포가 종료됩니다.          








유저 평가 : 4.8 (107명)            


개발자 : Jesse Makkonen

지원되는 Android 버전 : 4.0 이상            


장르 : 2D - 공포 / 어드벤처

추가 정보

Distraint 라는 단어에는 '압류' 라는 뜻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주인공은 재산 압류를 수행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죠. 생활이 어려운 사람도 재산 압류를 진행함으로서 그려지는 양심의 결과를 심리 / 공포적으로 묘사한 작품입니다. 플레이 타임은 2~3시간 정도로 짧은 편이고, 선택에 따른 스토리 분기가 없는 1회차 진행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식 한글을 지원하며, 스팀 유저 평도 높습니다. 스팀에서는 두어번 거쳐서 무료배포를 진행한 전적이 있는데 이번에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뿌리기에 포스팅을 남겨둡니다.









받는 방법

다이렉트 (구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interveilstudios.DISTRAINTDE


모바일 유저의 경우 다이렉트 링크로 들어가셔서 '설치' 버튼을 누르시면 되며 PC/앱플레이어 사용자의 경우 게임이름을 따로 인터넷 상에 검색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한번 '설치 / 등록' 된 모바일 게임은 구글 라이브러리에 영구적으로 저장됩니다.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