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world currency



Bank black out?





3DD가 없다면 무엇이 우리에게 일어날 수 있는가?

What could happen to us without 3DD

From Phoenix Journal #89 — page 66

http://abundanthope.net/pages/Political_Information_43/What-could-happen-to-us-without-3DD.shtml

[3DD: 3일간의 어둠, 계시록에 기록된 태양의 장기 차폐 상황을 뜻함, Three Days of Darkness]

죠지 오웰George Orwell의 1984년처럼, 오웰의 설명은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의 해악에 대한 대중적 호소이며 경고다. 요약하면, 300의 위원회(Committee of 300)의 의도와 목적은 다음의 조건들을 야기시키는 것이다.

남게될 인구수 구조조정 STRUCTURE OF REMAINING POPULATION

봉건 제도의 형태에서 그것이 중세에 있었던 것처럼 그들의 숫자들 가운데서 자기 선출한, 영구적 선거-없는 세습적 과두제 집권 지배자들 아래에서의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와 하나의 단위의 통화 시스템. 이 하나의 세계One World의 실체 안에서, 인구는 가족 당 자녀 숫자의 제한, 질병들, 전쟁들, 기아들로 제한될 것인데, 엄격하고 명확한 규정이 강요되는데, 그것은 지배계급에게 유용할 목적으로써, 전체 세계 인구수가 10억명이 될 때까지 말이다.

중산층이 없을 것이고, 오직 지배자들과 하인들뿐이다. 모든 법률들이 국가의 경계들이 존재하지 않을 모든 이전 국가들 안에서 법률을 강화하기 위한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의 경찰력과 하나의 세계One World의 통일된 군사력으로 지원된, 같은 통일된 법전을 실행하는 세계 법정들의 법 체제 아래서 균일해질 것이다. 그 제도는 복지 국가의 기초 위에 있을 것이고,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로 복종하고, 굴종하는 자들은 생존 수단을 보상받게 될 것이며, 반역적인 자들은 단순히 죽음으로 아사하게 되거나, 아니면 도망자/불법자들outlaws로 선언될 것이고, 그리하여 그들을 죽이고 싶어 하는 누군가의 표적이 될 것이다. 사적으로 소유된 총기들이나 어떤 종류의 무기도 금지될 것이다.

오직 하나의 종교만이 허용될 것이고, 그것은 하나의 세계 정부 교회One World Government Church의 형태 속에 있게 될 것이며, 그것은 우리가 보게 될 것으로, 1920년 이래 존재해왔다. 사탄주의Satanism, 루시퍼주의Luciferianism, 주술들Witchcraft이 사립학교나 교회 학교들 없이, 합법적인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의 교과과정으로 인정될 것이다. 모든 기독교 교회들은 이미 전복되었고, 기독교는 하나의 세계 정부 안에서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

어떤 개인적 자유나 어떤 생존할 자유의 개념이 없는 상태로 유도하기 위해, 공화주의나 주권이나 사람들과 함께 살 권리들 같은 그러한 것이 없을 것이다. 국가의 긍지와 인종적 신분이 근절될 것이고, 전환 국면 동안, 사람의 인종의 기원을 언급하는 것조차 가장 극심한 처벌들의 대상이 될 것이다.

각 사람은 완전히 세뇌될 것이고, 그가 그 사람에게 명확히 표시된 신분확인 숫자를 가진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의 생물이 되며, 그 신분확인 숫자는 벨기에, 브뤼셀에 있는 나토NATO 컴퓨터의 마스터 파일master file에 등록될 것이고, 어느 때든 하나의 세계 정부OWG의 어떤 기관에 의해 즉시 소환되게 될 것이다. CIA, FBI, 주와 지방 경찰 기관들, IRS, FEMA, 사회보장국의 마스터 파일들은 방대하게 확장될 것이고, 미국 내의 모든 개인들의 개인적 기록들의 베이스를 형성할 것이다.

결혼이 불법화될 것이고, 우리가 알고 있는 가족생활이 없어질 것이다. 아이들은 이른 나이에 그들의 부모들로부터 제거되고, 주의 재산으로서 병동들에 의해 키워질 것이다. 그러한 하나의 실험이 동독에서 드리히 호네커Drich Honnecker 아래서 시행되었는데, 국가로부터 불충실한 시민들로 고려된 부모들로부터 어린이들이 데려가졌을 때 말이다. 여자들은 “여성 해방women’s liberation” 운동들의 지속된 과정을 통해 비하될 것이다. 자유 섹스가 의무적이 될 것이다.

20세의 나이 때까지 최소한 한번 순응하는데 실패가 그녀의 사람에 대항한 몇 가지 보복들로 처벌 될 것이다. 자가-낙태가 가르쳐질 것이고, 두 아이가 태어난 후에 실행될 것이며, 그러한 기록들이 하나의 세계 정부OWG의 지역 컴퓨터들의 각 여성의 개인적 파일 안에 포함될 것이다. 만약 여성이 그녀가 이전에 두 아이를 낳은 후에 임신하게 된다면, 그녀는 강제로 그 낙태를 위해 낙태 병동으로 이동될 것이고, 불임수술이 시행될 것이다.

포르노 산업이 촉진될 것이고, 모든 영화관에서 강제로 보여 질 것인데, 호모성애와 레즈비언 포르노를 포함해서 말이다. “기분전환recreational” 약들의 사용이 의무적이 될 것이고, 각 사람은 세계 전역의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 상점들에서 살 수 있는 약의 할당량을 받을 것이다. 마인드컨트롤 약들이 확장될 것이고, 그 사용이 강제적이 될 것이다. 그러한 마인드컨트롤 약들이 사람들의 지식이나 동의 없이, 식품들과 수돗물 속에 넣어질 것이다. 마약의 술집들drug bars이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의 고용인들에 의해 수립되고, 운영될 것이며, 거기서 노예 계급들이 그들의 자유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양식으로, 비-엘리트 대중이 그들 자신의 의지 없이, 쉽게 조직되고, 통제되고 지배된 동물의 수준과 행위로 축소될 것이다.

경제제도는 단지 충분한 음식들과 서비스들이 집단적 노예 노동 켐프들을 유지할 정도로 생산되게 허용하는 지배적 과두제 집권층에 기초될 것이다. 모든 부는 300의 위원회의 엘리트 멤버들의 손에 집적될 것이다. 각 개인은 그가 생존을 위해 국가에 완전히 의존함을 이해하도록 세뇌될 것이다. 세계는 즉각적인 법률이 되는 300의 위원회의 행정 명령들로 다스려질 것이다. 보리스 옐친Boris Yeltsin은 그 위원회의 의지를 러시아에 시행으로 부과하기 위해 300의 위원회의 칙령을 사용했다. 정의의 법정들이 아니라, 처벌의 법정들이 존재할 것이다. [하톤: 자 – 거기 당신들은 그것을 가지고 있다!]

산업이 핵추진 에너지 시스템들과 더불어 완전히 파괴될 것이다. 오직 300의 위원회의 멤버들과 그들의 엘리트들만이 지구의 어떤 자원들로 권리를 가질 것이다. 농업은 유독 엄격히 통제된 식량 생산으로 300의 위원회의 손안에 있게 될 것이다. 이러한 조치들이 효력을 내기 시작할 때, 도시들의 거대한 인구들은 외진 영역들로 강제로 이주될 것이고, 갈 것을 거부하는 자들은 캄보디아에서 폴 포트Pol Pot가 수행한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 실험의 양식으로 몰살될 것이다.

말기증 환자들과 노령을 위한 안락사가 의무적이 될 것이다. 어떤 도시도 Kalgeri의 작품에서 묘사되었듯이 이미 지정된 숫자보다 더 크지 않을 것이다. 본질적인 일꾼들이 그들이 있는 도시가 과밀해진다면 다른 도시들로 이주하게 될 것이다. 다른 비-본질적인 일꾼들은 임의적으로 선택되고, ‘할당량quotas’을 채우기 위해 인구 부족 도시들로 보내질 것이다.

최소한 40억의 “쓸모없는 먹보들useless eaters”이 2050년까지 제한된 전쟁들, 급속히 퍼지는 치명적 병들의 조직된 유행병과 아사의 수단으로 제거될 것이다. 에너지, 음식, 물이 비-엘리트들을 위한 지탱 수단들에서 유지될 것인데, 서부 유럽과 북 아메리카의 백인 인구로 시작해서, 그런 다음 다른 인종들로 퍼지도록 말이다. 캐나다, 서부 유럽, 미국은 다른 대륙들보다 더 급속히 줄어들 것인데, 세계의 인구가 운영 가능한 10억의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말인데, 그중 5억은 중국과 일본 인종으로 구성될 것인데, 그들이 수세기 동안 질문 없이 당국에 복종하는데 습관이 된 자들로 편성된 사람들이기 때문에 채택되었다.

이따금 인공적으로 고안된 식품과 물 부족들, 의료 진료가 대중에게 그들의 바로 그 생존이 300의 위원회의 선의에 달려 있음을 상기시킬 것이다.

주택, 자동차, 철강과 중공업 산업들의 파괴 후에, 제한된 주택들이 있을 것이고, 남아 있도록 허용된 어떤 종류의 산업들이 나토NATO의 로마 클럽Club of Rome의 지시 아래 들어갈 것인데, 모든 과학적, 우주 탐험의 개발은 300의 위원회의 지배 아래의 엘리트들에게로 제한될 것이다. 모든 이전 국가들의 우주 무기들이 핵무기들과 함께 파괴될 것이다.

모든 본질적이고 비-본질적인 제약 상품들, 의사들과 치과 의사들, 건강 진료 일꾼들이 중앙 컴퓨터 데이터뱅크에 등록될 것이고, 어떤 약이나 진료가 각 도시나 타운이나 마을을 책임지는 지역 관리자들의 표현된 허가 없이는 처방되지 않을 것이다.

미국은 이국적 문화들의 사람들로 범람될 것이고, 그들은 궁극적으로 미국의 백인들을 압도할 것인데, 미국의 헌법이 표방하는 것의 개념이 없고, 그 결과로 그것을 방어하기 위해 아무 것도 하지 않을 사람들로 말인데, 그들의 마음속에는 자유와 정의의 개념이 무시될 정도로 너무나 미약하다. 음식과 피난처가 주된 관심이 될 것이다.

국제 결재 은행Bank of International Settlement과 세계은행World Bank을 제외한 어떤 중앙은행도 일하도록 허용되지 않을 것이다. 사적 은행들도 불법화 될 것이다. 수행된 일에 대한 보수는 하나의 세계 정부를 통해 이미 지정된 균일한 등급 아래서 이루어질 것이다. 임금 분쟁이 허용되지 않을 것이고,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에 의해 놓인 지급의 표준 균일 체계로부터 변경이 없을 것이다. 법을 어기는 자들은 즉시 처형될 것이다.

비-엘리트의 손에 현금이나 주화가 없을 것이다. 모든 거래들이 소지자의 신분 확인 숫자를 가질 직불 카드debit card의 수단으로 처리될 것이다. 300의 위원회의 법률들과 규정들을 어떤 식으로든 어기는 사람은 그의 카드가 다양한 시간 동안 정지될 것인데, 위반의 성질과 심각성에 따라 말이다.

그러한 사람들은 그들이 구매를 할 때 그들의 카드가 블랙리스트에 오르고, 그들은 어떤 종류의 서비스를 얻을 수 없을 것이다. ‘구old’ 주화들을 – 이전과 지금의 소멸한 국가들의 은화들을 말하는데 - 거래하기 위한 시도들은 사형 선고로 이르는 중죄로 처리될 것이다. 모든 그러한 동전/주화들은 총기들, 기관총, 폭약들과 자동차들과 함께 주어진 시간 안에 포기하고 내놓도록 요구될 것이다. 오직 엘리트와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의 고위 공무원들만이 사적인 운송수단, 무기들, 동전들, 자동차들이 허용될 것이다.

만약 위반이 심각한 것이라면, 카드가 검색 구역들에서 제시될 때 압류될 것이다. 그리하여 그 사람은 음식, 물, 피난처, 직장,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없게 될 것이고, 공식적으로 불법자로 처리될 것이다. 그리하여 불법자들의 거대한 무리들이 만들어질 것이고, 그들은 최저 생활이 허용되는 지역들에서 살며, 추적되고, 보는 즉시 사살될 것이다. 어떤 식으로든 불법자들을 돕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사살될 것이다. 경찰이나 군대로 항복하지 않는 불법자들은 선포된 시간 기간 후에, 이전 가족 멤버 중 임의로 선택된 자가 그들 대신에 구류 기간을 살게 될 것이다.

아랍인들과 유태인들, 그리고 아프리카 부족들 같은 경쟁 파벌들과 그룹들은 확대된 차이점들을 가질 것이고, 나토NATO의 유엔UN의 감시 아래서, 서로에 대항해 멸종의 전쟁을 하도록 허용될 것이다. 같은 책략이 중앙아메리카와 남미에서 사용될 것이다. 이러한 소모 전쟁들이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의 장악이 있기 전에BEFORE 일어날 것이고, 시크족 Sikhs 모슬렘 파키스탄, 힌두 인도인들과 같이 종족과 종교적 차이점들을 가진 사람들의 거대한 그룹들이 있는 모든 대륙에서 설계될 것이다. 종족, 그리고 종교적 차이점들이 확대되고, 악화될 것이며, 그들의 차이점들을 “해결하는settling” 수단으로서 폭력적 분쟁이 고무되고 조장될 것이다.

모든 정보 서비스들과 인쇄 미디어는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의 지배 아래 있게 될 것이다. 정기적으로 세뇌하는 통제 조치들이 그것이 실행되고, 미국에서 하나의 미술fine art이 된 양식으로 “여흥/오락entertainment”으로서 여겨질 것이다. “불충실한 부모들disloyal parents”로부터 제외된 젊은이들은 그들을 야수같이 만들기 위해 설계된 특수 교육을 받을 것이다. 남녀 양성의 젊은이들은 하나의 세계One World의 수용소 시스템의 간수들로서 자격을 얻는 훈련을 받게 될 것이다.

앞의 사실로부터 완전한 새 세계 질서New World Order의 새벽이 있기 전에 이루어질 남은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것이 명백하다. 300의 위원회는 오래 전에 우리가 알고 있는 문명을 불안정화 시키기 위한 완벽한 계획들을 가지고 있고, 이들 계획들의 일부가 즈비그뉴 브레진스키Zbigniew Brezezinski에 의해 그의 고전 작품 ‘기술적인 시대THE TECHNOTRONIC ERA’ 속에 알려져 있고, 또 로마 클럽을 창시한 Aurellio Peccei의 작품들에서, 특히 그의 책, ‘앞에 있는 균열들THE CHASM AHEAD’에서 잘 알려져 있다.

베끼기를 중지해라STOP COPY.

이것으로 이번 메시지를 위해 충분하다. 나는 당신들 독자들이 이 글들을 몇 번씩 읽기를 요청하는데 ... 진실TRUTH이 당신들의 마음속으로 가라앉을 때까지 말이다. 이것THIS이 당신들이 향하고 있고, 지나가는 매일이 당신들을 더욱 제한된 회복 가능성으로 데려가고 있는 것이다.

미디어를 통해 당신들은 이러한 일들을 위해 준비되고 있으며 ... 그러나 역-심리학적으로 말이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흥미를 돌리기에는 너무나 “파격적인far out” “과학 소설science fiction”을 보고 있다. 그러한 일들은 당신들을 위해 의도되어 있다THOSE THINGS ARE MEANT FOR YOU! 그리고, 그렇다, 실로, 당신들을 참관할 작고, 큰 완전한 괴물들이 있을 것인데, 이러한 교잡종들이 감정이나 사랑 없이, 그리고 영혼 없이, 훈련시키고, 지배하기가 쉽기 때문이다. 오, 그렇다, 실로, 당신들은 순응할 것이고, 그렇게 하기를 매우 좋아할 것이다.

당신들은 그것이 일어나기 전에 “고쳐야만 fix” 하는데YOU MUST “FIX” IT BEFORE THE HAPPENING ...

그 후에는 당신들 행성의 문명의 완전한 파괴가 구조 조정/기반 변경을 촉진하기 위해 필요해질 것이기 때문이다.

황량한 그림이라고? 마법적 치료제들은? 어떤 기적들은 어떤가? 그럼 왜 당신들YOU은 다시 그리면서, 다른 그림을 창조하기를 시작하지 않는가? 왜 당신들YOU은 어떤 마법적 치료제를 제시하지 않는가 ... 신GOD은 그 내용들을, 그리고 더 많은 것을 공급할 것인데 ... 왜 당신들YOU은 기적들을(나는 마술적 묘기들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제시하지 않는가? 그것은 당신들의 책임YOUR RESPONSIBILITY이지 ... 나의 책임이 아니다NOT MINE! 쌜류SAL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