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게임 배포 정보
작품명 : Full Throttle Remastered (풀 스로틀)
무료 배포 플랫폼 / 형식 : GOG (PC) - 영구 라이브러리 등록        
최신 업데이트 기준 : 2017년 4월 18일        
기존 GOG 정가 : 14.99 달러 

배포 사이트 : GOG  
배포 이력 : 없음 

참고 - GOG 배포는 배포 수량이 무제한인 대신 스팀과 다른 독립된 라이브러리입니다. 최초 배포 시점으로부터 2일 동안만 배포가 진행됩니다. (종료 시기 - 12월 15일 밤 11시) 



[ Full Throttle Remastered - 게임 트레일러 영상 ]




스팀 정보 인용
유저 평가 : 매우 긍정적 (925명 / 94%)    
메타크리틱 점수 : 77점    

키워드 : 2D / 포인트 & 클릭 / 어드벤처 
한글화 : 지원 X 






추가 정보
1996년, Full Throttle 이라는 이름의 포인트 & 클릭 어드벤처 게임이 출시 되었습니다. 
당시 게임 안에서 보여주는 분위기 / 연출 / 스토리가 좋았다는 유저평이 많았죠. 
이 당시엔 유저 한글패치도 존재했다고 합니다. 
리마스터 버전은 전반적인 그래픽 HD 화가 이루어졌고 일부 추가 시스템이 들어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리마스터 버전은 유저 한글패치도 지원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즐기실 수 있는 유저분은 많지 않을듯)






[ Full Throttle Remastered - 게임 풀 플레이 영상 ]







받는 방법
이 배포를 받기 위해선 GoG.com 계정이 필요합니다. (가입하셔야 됩니다)        
다이렉트 링크 : https://www.gog.com/ 
다이렉트 링크를 누른 후 해당 페이지에서 'Get for free' 를 누릅니다. 
그러면 바로 끝! 해당 게임이 GoG 계정 라이브러리에 영구적으로 저장됩니다.        

이후 GoG 페이지에서 My Account - Games 메뉴로 이동하면 자신의 라이브러리에 가실수 있으며, 그곳에 등록되어있는 게임을 고르고 받아가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무료배포는 12월 15일 밤 11시에 종료됩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