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게임 배포 정보
작품명 : LEGO® The Hobbit™ (레고 더 호빗)
무료 배포 플랫폼 / 형식 : Steam (PC) - 영구 라이브러리 등록                           
최신 업데이트 기준 : 2014년 4월 11일                

기존 스팀 정가 : 21000 원                     
배포 사이트 : Humble Bundle           
배포 이력 : 없음      

참고 - Humble Bundle 배포는 기본적으로 배포 수량이 무제한 급인 대신 포스팅 시점으로부터 약 48 시간후 종료되는 시간 제한형 배포입니다. (12월 16일 새벽 3시까지)      


[ LEGO® The Hobbit™ - 게임 트레일러 영상 ]




유저 평가 : 매우 긍정적 (2189명 / 75%)               

트레이딩 카드 : 지원 X      
도전과제 : 지원 O (39개)   
한글화 : 지원 X                        

키워드 : 3D / 레고 / 액션 어드벤처




추가 정보
영화 '호빗' 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레고 더 호빗' 입니다. 호빗의 1~2부 내용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3부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3부 없인 약간 하다만 느낌이다보니 DLC 로 스토리를 완성시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최신 업데이트일이 2014년인 것을 감안하면.. 그런것 없는것 같습니다. ;ㅅ; (이게 정말 치명적인 약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서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비슷하게 연출이 그려져 있는 이 작품을 재밌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레고다 보니 전반적으로 코믹하게 표현) 전반적인 액션이나 움직임도 편의성 관련하여 좋은 유저평을 받고 있습니다.

 

[LEGO® The Hobbit™ - 게임 플레이] (루리웹 TV)







받는 방법


이 배포를 받으려면 험블번들에 자신의 아이디가 로그인 되어있어야 하는데, 가입을 안하신 분이라면 이미지 링크 상단의 Log in / Sign up 버튼을 누르고 Create an Account 를 누르신 후 평소 쓰던 이메일로 적으면 가입이 됩니다.           

다이렉트 링크로 연 윈도우 창의 스크롤이 깁니다.
1. 먼저 Get the Game 버튼을 누른뒤 창이 이동한 곳에서 Get it Now 버튼을 누릅니다. 
2. 주문 완료! (Order Complete!) 가 떳다면 그곳의 메뉴중 'Preview Your Email' 을 클릭합니다.
3. 주문 완료된 LEGO® The Hobbit™ 이미지가 보일 것이며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웹 페이지 하단에 있는 LEGO® The Hobbit™ 의 스팀키를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험블번들에 등록된 이 게임은 2018년 12월 20일까지 사용이 유효하므로 주의하세요. 
스팀키 등록 완료시 스팀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남습니다. 참고하세요 !